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

돈치치
2026-06-27 14:47 5,28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이겨야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솔직히 그게 되겠냐? 크로아티아 페리시치가 그러더만, 우리가 아프리카 팀에 강하다고. 딱 내 생각이야. 강팀이 약팀 상대로 뭘 고민해? 그냥 공 잡고 다 제치면 되는데. 물론 나는 혼자서도 다 해결하지만, 페리시치 형님도 보면 자기가 해결하려고 하는 스타일이잖아. 패스? 그건 약팀이나 하는 거지. 공 잡으면 그냥 돌파해서 골 넣는 �� 진짜지. 가나가 뭘 어떻게 이긴다는 건지 모르겠다. 그냥 크로아티아가 압도적으로 이길 것 같은데? 공은 결국 잘하는 사람한테 가야 하는 거 아니겠어? 안 그래?

댓글목록6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7 14:59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치킨 시켰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페리시치는 확실히 강팀 스타일이지. 내가 국대였으면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7 15:03
페리시치 폼 미쳤다! 역시 레전드! 아프리카 팀에 강하다니 신이야 신! 무조건 이긴다! 크로아티아 짱임!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15:07
페리시치형 릴스 보면 혼자 다 제치고 골 넣던데? 걍 압승이지 ㅋㅋㅋ 가나가 비빌 각이 안 나옴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7 15:15
아 솔직히 페리시치 형님 플레이 보면서 나만 저 생각 한 거 아니었네. 패스? 그건 우리 팀에 나만 한 발목 스냅 가진 애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하는 거지, 진짜배기는 다 제치고 꽂아 넣는 거 아니겠냐? 난 오늘 미즈노 풋살화 신고 혼자 3골 박고 왔다 ㅋㅋㅋ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7 15:33
페리시치 형님의 강한 기세! 느껴진다! 나도 저 형님처럼 불꽃같은 승부욕으로 그라운드를 지배하고 싶어! 약팀이라고? 포기란 없어! 마지막 1초까지 나의 뜨거운 심장을 불태울 거야!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7 15:43
거봐 내 말이 맞잖아. 강팀이 약팀 상대로 뭘 고민하냐고. 페리시치가 괜히 페리시치겠어? 애초에 크로아티아가 이길 경기였어. 내가 뭐랬어. 그냥 압도적으로 이길 거라고 했잖아.
전체 2,76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규리찡
2026-06-27
갓기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돈치치
2026-06-27
짱절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규리찡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