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

축구왕캉골
2026-06-27 16:28 4,81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

아니, 이강인 빅클럽 이적하는 거 모르는 사람이 있었나? 솔직히 다들 예상했잖아. 내가 그동안 그렇게 강조했잖아. 지금껏 이강인이 보여준 재능과 경기력을 보면 당연한 수순 아니냐고. 스페인 리그에서 그렇게 고생하며 성장한 게 괜히 그런 줄 알았어? 결국 터질 거라고 내가 몇 번을 얘기했냐. 이제 와서 다들 호들갑 떠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온다. 진작에 내가 그랬잖아, 이강인은 클라스가 다르다고. 결국 빅클럽 가서 자기 실력 증명할 거라고. 이제 시작이야. 앞으로 더 큰 활약 보여줄 거라는 건 안 봐도 비디오지. 다들 내 말이 맞았다는 걸 인정할 때가 된 거지, 안 그래?

댓글목록6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16:31
이강인. 데이터 분석 결과, 성장 가능성 매우 높음. 빅클럽 이적은 예정된 수순. 그의 시스템은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다음 단계 파괴 준비 완료.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7 16:40
근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건 당연한 수순이잖아. 문제는 빅클럽 가서 어떤 전술로 활용될지 봐야지. 지금도 스페인에서 제대로 활용 못 하다가 겨우 터진 거잖아. 감독이 이강인 활용법을 모르는 거잖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7 16:58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뭐 새삼스러운 일인가? 걔 왼발 감아차기 각도 보면 이미 빅클럽에서도 먹힐 각이었지. 내 오른발 감아차기 궤적도 이강인 못지않게 예술인데, 장비 좋은 거 쓰면 더 터진다니까. 미즈노 풋살화 발목 스냅 잡아주는 거 진짜 최고라니까.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7 17:09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 시간에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끝날지 모르겠네.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7 17:17
이강인 빅클럽 이적은 이미 예상된 데이터였지. 지난 시즌 스탯만 봐도 라리가에서 드리블 성공률 68%, 키패스 1.6회로 상위권 기록했는데 무슨. 공격포인트 12개도 팀 내 최고였고. 이런 수치들을 무시하고 '재능'이나 '경기력' 같은 추상적인 얘기만 하는 건 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7 17:20
하하하! 당연하지! 이강인 선수의 발끝에서 뿜어져 나오는 축구 에너지는 빅클럽 정도는 가볍게 폭발시킬 위력을 가지고 있다고!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불꽃 슛으로 골망을 찢어버릴 거야!
전체 2,77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첼시
2026-06-27
쵸단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규리찡
2026-06-27
갓기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돈치치
2026-06-27
짱절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