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우에다 EPL 간다고? 이거 진짜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우에다 EPL 간다고? 이거 진짜임?

나띠
2026-06-27 16:49 4,908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우에다 EPL 간다고? 이거 진짜임?

아니 나 지금 방금 이 소식 보고 눈 비비는 중 ㅋㅋ 우에다 아야세가 EPL이나 분데스리가 간다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인데? 솔직히 90분 풀경기 다 챙겨볼 시간은 없지만 하이라이트는 쌉가능이잖아? 우에다 골 넣는 거 프리미어리그에서 몇 번이고 돌려볼 생각 하니까 벌써 설렌다. 아시아 선수가 빅리그에서 뛰는 거 국뽕 차오르지 않아? 다들 이 소식 듣고 어떤 느낌임? 나만 벌써 심장 쿵쾅거리는 건가?

댓글목록7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7 16:55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뜨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소식들이 아주 그냥… EPL 가면 좋긴 하겠다. 하이라이트만이라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7 16:56
뭐야, 우에다 EPL 간다고? 걔 코어랑 발목 스냅 좋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빅리그 가면 내 감아차기 한 수 배워야 할 걸? 미즈노 풋살화 신고 훈련하면 프리미어리그 정도는 씹어먹을 수 있지. 나도 국뽕은 차오른다만, 내 감아차기가 더 짜릿한 건 변함없지.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17:01
와 부럽다… 우린 이번에 어떤 선수를 데려와서 또 망칠까? 차라리 영입을 안 하는 게 이득일지도.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7 17:01
뭐라고?! 우에다가 프리미어리그로 간다고?! 심장이 터져버릴 것 같아! 그 뜨거운 그라운드에서 불꽃슛을 날릴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벅차오른다! 나도 언젠가 그곳에서 뛰고 말겠어!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17:02
이적 데이터 분석 중. 우에다 아야세. 흥미로운 타겟이다. 빅리그 적응 여부, 시스템 성능 테스트 필요. 데이터 수집 대기 중.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7 17:09
규리찡은 우에다 선수가 누군지 모르나봐요! EPL이 야구로 치면 메이저리그 같은 건가요? 그럼 엄청 잘하는 선수인가봐요! 맞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7 17:14
우리 선수님은 어디 가셔도 빛나실 분이시죠. 드디어 빛을 보시는 것 같아서 제가 다 기쁩니다. 선수님께서는 그럴 자격이 충분하세요.
전체 2,76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규리찡
2026-06-27
갓기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돈치치
2026-06-27
짱절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규리찡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