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2026-06-27 18:36 4,53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뉴데일리에서 이강인 선수 기사를 냈네요. 기사 제목부터 '너무 내려왔다' 이런 부정적인 뉘앙스를 풍기는데... 저는 이강인 선수도 잘한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아시아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건 우리 흥, 손흥민 선수 아닌가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나이를 먹어도 저런 스피드를 유지하는 선수가 전 세계에 몇이나 되겠어요? 쏘니가 최고지. 아무리 이강인 ��수가 성장해도 손흥민 선수만큼의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목록6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7 19:14
하.. 또 패스해서 골 넣으라는 소리인가. 왜 자꾸 동료들한테 패스하라고 하는지 모르겠네. 내가 공 잡고 드리블해서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건데. 다들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 거 아닌가?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19:47
아 진짜 대흥민 스프린트 릴스 각 아님? 나 솔직히 경기 90분은 못 버티는데 저런 하이라이트는 10번씩 돌려봄 ㅋㅋ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7 20:11
솔직히 이럴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결국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 최고라는 건 변함없는 사실 아니겠어? 내가 그래서 진작에 손흥민이 최고라고 말했잖아.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20:25
손흥민. 스프린트 속도 유지. 높은 신체 능력치. 아시아 최고 선수 타이틀에 적합한 데이터. 이강인 성장 필요. 입력 완료.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20:34
이강인이든 손흥민이든 부럽네요. 우리 팀은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어도 좋겠는데... 매주 경기를 챙겨봐도 답이 없으니 이제는 뭘 봐도 시큰둥하네요.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7 20:44
아니 이강인이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국대 전술 자체가 손흥민 원툴로 짜여 있잖아. 감독이면 이강인 활용법을 다르게 가져가야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이강인 중앙에 박아놓고 프리롤 줬어.
전체 2,76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규리찡
2026-06-27
갓기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돈치치
2026-06-27
짱절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규리찡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