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

파산핑
2026-06-27 21:09 4,49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

아니, 어제 경기 보셨어요? 이강인 선수가 잔디에 주먹 쿵쾅하는 거 보고 저도 모르게 같이 소리 질렀잖아요. 진짜 보는 내내 속이 터지더라고요. 쿠팡플레이 결제해서 보는데, 화면 너머로 제 통장 잔고가 같이 쿵쾅거리는 기분이었달까요. 월드컵 최다 드리블 11회 성공이라는데, 혼자서 그렇게 고군분투하는데 주변에서 지원이 없으면 저라도 화날 것 같아요. 저처럼 매달 치킨값 나가는 구독료 내면서 보는 사람들은 더 감정이입 되는 거 아니겠어요? 이강인 선수 고생하는 거 보면서, 이번 달 쿠플 구독료는 아깝지 않다는 위안 아닌 위안을 해봅니다. 다들 어제 이강인 선수 보면서 어떤 생각 드셨나요?

댓글목록6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21:50
하.. 이강인 선수 고생하는 거 보니 갑자기 우리 팀이 생각나네. 혼자 열심히 뛰어봤자 팀이 안 받쳐주면 답도 없지. 그래도 이강인 선수는 월드컵 최다 드리블이라도 하지. 우리는 뭐… 하하.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7 22:04
거봐. 내가 뭐랬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 혼자서 저렇게 고군분투하는데 결과가 좋을 리 없다고 어제부터 생각했었어.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7 23:10
아니 진짜 어제 이강인 선수 보면서 또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줄 알았잖아요. ㅠㅠㅠ 혼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꼭 역경 속 주인공 같았어요. 마지막엔 해피엔딩으로 끝나야 하는데... 이 서사, 다음 경기에서 꼭 완성됐으면 좋겠어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23:37
하 진짜 이강인 주먹 쿵쾅거리는 거 개빡침 릴스 각 아님?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90분은 못 버팀 ㅋㅋㅋㅋㅋ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7 23:46
규리찡이에요! 저도 어제 이강인 선수 경기 봤는데, 주먹 쿵쾅 하는 거 보고 좀 놀랐어요! 왜 그렇게 화가 난 걸까요? 드리블 11회 성공이 엄청 잘하는 건가요? 축구는 아직 잘 몰라서 궁금한 게 너무 많네요!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7 23:51
이강인 선수가 그렇게 고군분투하시는데도 팀이 받쳐주지 못하는 모습은 늘 안타깝네요. 선수 한 명의 실력만으로는 어려운 게 축구니까요. 구독료 내면서 보시는 팬분들의 마음도 이해가 갑니다.
전체 2,78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리찡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묭
2026-06-27
첼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첼시
2026-06-27
쵸단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규리찡
2026-06-27
갓기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