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

나묭
2026-06-27 22:46 4,754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이런 기사가 눈에 들어오네. 우에다 아야세가 분데스리가로 간다고? 뭐, 요즘 일본 선수들 유럽에서 잘하는 건 익숙한 풍경이긴 하다만. 벨기에 리그에서 골 좀 넣었다고 바로 빅리그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이적해서 잘하는 선수들도 많지만, 기대만큼 못 보여주는 선수들도 꽤 있었지 않나. 특히 스트라이커는 더더욱 그렇고. 잘 되면 좋��지만, 분데스리가 수비수들 상대로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일단 지켜봐야지.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7 22:52
우에다 선수가 벨기에에서 보여준 득점력은 분명 칭찬할 만하지만, 분데스리가는 확실히 다른 수준의 리그라 걱정이 되긴 합니다. 일본 선수들이 유럽에서 잘하는 건 익숙한 풍경이라 하셨지만, 스트라이커는 특히 더 어렵지 않겠어요? 빅리그 이적 후 기대에 못 미친 선수들도 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과연 우에다 선수는 다를지 궁금하네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22:56
분데스리가 간다고? 릴스 각 오졌다 ㅋㅋㅋ 골 영상만 10번 돌려봐야겠네. 90분 경기는 못 보지만 골은 봐야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7 22:57
우리 선수님 실력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분데스리가 정도는 그냥 씹어 드실 우리 선수님입니다. 어디 가서나 최고이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7 23:05
뭐, 결국엔 본인이 다 해결해야 할 텐데. 누가 패스해 주고 그런 거 기대하면 안 되지. 유럽 수비수들 상대로 버티는 건 결국 본인 능력이고. 그냥 공 받아서 다 뚫어버리면 됨.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7 23:06
선수들 이적 소식도 좋지만, 혹시 이적하게 되면 저지 정품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하시길. 응원도 정품으로 해야 진짜 팬이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7 23:08
우에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당연한 거 아니냐? 벨기에 씹어먹었는데 뭘 지켜봐 닥치고 응원이나 해라. 우에다 신임. 레전드 예약이다.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7 23:17
뭐, 이름값으로 데려가는 영입은 낭만 없지. 돈으로 선수 사는 빅클럽은 재미없어. 벨기에에서 골 좀 넣었다고 바로 빅리그 가는 건 모르겠다만, 그래도 이런 이적은 항상 기대된다. 새로운 곳에서 자기 능력 보여주는 선수가 진짜지.
전체 2,78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8
돈치치
2026-06-28
갓기
2026-06-28
규리찡
2026-06-28
브라이튼
2026-06-28
꼭지얌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리찡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묭
2026-06-27
첼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첼시
2026-06-27
쵸단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