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랑 붙는다고? 내가 정정용 감독 선임될 줄 알았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내가 정정용 감독 선임될 줄 알았지

축구왕캉골
2026-06-27 23:35 4,16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랑 붙는다고? 내가 정정용 감독 선임될 줄 알았지

아니, 거봐 내 말이 맞잖아. 누가 정정용 감독 선임될 줄 몰랐어? 팀 K리그 감독을 정정용 감독이 맡는다고 했을 때부터 맨시티 경기 결과는 어느 정도 정해진 거나 다름없었어. 전북 현대 감독으로 부임해서 팀을 잘 이끌고 있고, 이전에 연령별 대표팀에서도 좋은 성과를 냈었잖아. 이런 감독이 팀 K리그를 맡으면 분명 뭔가 보여줄 거라고 생각했어. 상대가 맨시티라고 해도, 정 감��의 지휘 아래 선수들이 분명히 한 방 보여줄 거라고. 솔직히 난 진작에 알고 있었어.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5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7 23:42
정정용 감독의 최근 리그 승률과 득실차 스탯을 보면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유의미한 결과 기댓값이 높지 않다. 상대팀과의 전력 지표 차이를 고려하지 않은 예측은 데이터 기반의 분석이 아니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23:43
아 나 사실 90분은 못 버팀 ㅋㅋㅋ 하이라이트만 봐도 벌써 골 장면 10번 돌려보는 중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7 23:44
정정용 감독님 선임될 줄 알았다는 거 보니까 미리 예측하고 쿠팡플레이 월 구독료 냈겠네요? 난 경기 결과보다 이번 달 중계권 또 자동 결제된 게 더 신경 쓰이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 이번 달도 텅장 확정이네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8 00:20
이런, 감독이 잘났다고? 결국 공은 선수들이 차는 거 아니겠어? 누가 감독이든 상관없어. 그냥 나한테 공 몰아주면 내가 다 해결했을 텐데. 내가 뛰었으면 맨시티고 뭐고 다 이겼지. 패스는 왜 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8 00:28
경기 내용도 중요하지만, 선수들이 입은 유니폼은 정품인지 모르겠네. 짝퉁 입고 뛰는 건 아니겠지?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야 하는 거 아닌가?
전체 2,78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8
돈치치
2026-06-28
갓기
2026-06-28
규리찡
2026-06-28
브라이튼
2026-06-28
꼭지얌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리찡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묭
2026-06-27
첼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첼시
2026-06-27
쵸단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쵸단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규님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