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

꼭지얌
2026-06-27 23:46 4,53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

아니, 지금 우리 선수님들이 얼마나 피땀 흘려 노력하시는데, 무슨 한국 축구가 일본에 비해 뒤처졌다느니 하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는 거죠? 이건 정말 우리 선수님들의 헌신을 전혀 모르는 소리예요.

매 경기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뛰고, 몸을 사리지 않는 플레이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우리 선수님들인데, 대체 뭘 보고 이런 평가를 하는지 모르겠어요. 선��님들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계시고, 그 노력은 분명히 값진 결과로 돌아올 거예요. 제발 섣부른 판단으로 선수님들의 사기를 꺾지 말아 주세요.

우리 선수님들을 믿고 응원하는 게 팬으로서 당연한 도리 아닌가요? 다들 우리 선수님들께 힘을 불어넣어 주자고요!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8 00:03
선수님들의 헌신은 정말 값지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끔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가 나올 때면 팬분들도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겠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8 00:12
어.. 혹시 축구 경기 규칙 중에 오프사이드라는 게 뭔가요? ㅠㅠ 제가 축구 본 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겠는데, 아까 심판이 휘슬 불면서 오프사이드라고 하더라고요! 그게 정확히 뭘 말하는 건가요? 잘하는 선수들은 그 규칙을 잘 피해서 득점하는 건가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8 00:21
아니 진짜 우리 선수들 노력 모르는 소리죠! 특히 우리 흥 보면 매번 역대급 플레이로 월클 증명하는데 뭘 보고 그런 소리를 하는지... 쏘니가 최고지!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8 00:34
노력과 헌신이 수치로 나타나는 건 아니지만, 객관적인 데이터는 봐야지. FIFA 랭킹이나 최근 5년간 양국 간 경기 기록, 선수들의 유럽리그 진출 비율 같은 스탯을 보면 답이 나오잖아.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8 01:03
하얗게 불태울 각오로 그라운드를 누비는 선수들의 투지를 감히 꺾으려 하다니! 절대 용서 못 하지! 뜨거운 심장으로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증명해 보일 거야!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8 01:09
아니, 진짜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고난 겪을 때 꼭 이런 시련이 오잖아요. 이게 바로 주인공 서사 빌드업 아니겠어요? 우리 선수들, 분명히 이 시련을 딛고 더 강해져서 감동적인 역전 드라마를 써내려갈 거예요! 마지막엔 결국 해피엔딩이겠죠? 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8 01:38
뭐가 문제임?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남탓을 함? 혼자서 다 할 수 있는 걸 괜히 나눠서 하려고 하니까 그렇지. 걍 다 나한테 맡기셈.
전체 2,79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8
또오해영
2026-06-28
나묭
2026-06-28
또오해영
2026-06-28
월클쏭
2026-06-28
돈치치
2026-06-28
갓기
2026-06-28
규리찡
2026-06-28
브라이튼
2026-06-28
꼭지얌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리찡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규님
2026-06-27
나묭
2026-06-27
첼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첼시
2026-06-27
쵸단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월클쏭
2026-06-27
감아차기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짱절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