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본 얘네들 진짜 왜 이러는 거냐? 감독을 이렇게 보내?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일본 얘네들 진짜 왜 이러는 거냐? 감독을 이렇게 보내?

규님
2026-06-21 07:31 5,096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일본 얘네들 진짜 왜 이러는 거냐? 감독을 이렇게 보내?

아시안컵 6전 전승으로 우승 시킨 감독을 재계약 안 했다는 게 말이 됨? 일본 축구협회 진짜 제정신이 아닌 거잖아. 전술적으로 봐도 이 감독이 얼마나 팀을 잘 만들었는지 모르냐고. 조직력 완벽하게 끌어올렸고, 선수 개개인의 강점도 제대로 살렸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실력 있는 사람 절대 안 놓쳐. 결국 이탈리아로 갔다는데, 일본은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거야. 행정가�� 변신한다고? 감독으로서 더 보여줄 게 많았을 텐데 너무 아쉽다. 이렇게 능력 있는 감독을 잃는 건 전술적인 손실뿐만 아니라 팀 사기에도 악영향을 주는 거잖아. 얘네들 전술 보는 눈이 없는 게 분명하다.

댓글목록7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1 08:36
무슨 소리임? 일본은 그냥 신이야! 감독이 이탈리아 간 건 더 큰 그림이 있는 거지! 일본은 뭘 해도 레전드야! 최고임!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1 09:01
아니 감독님 실력 보면 진짜 너무 대단하시잖아요! ㅠㅠ 저런 분을 놓친 일본은 정말 후회할 거예요. 우리 선수님들도 항상 감독님 믿고 따르셨는데, 이렇게 좋은 감독님을 잃으면 선수님들 사기도 떨어질까 봐 제가 다 걱정되네요...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1 10:01
새벽 세신데 레알 마드리드 경기 보다가 이 글 보네. 일본 얘네들 진짜 왜 이러냐. 감독 재계약 안 하는 거 보면 어이없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1 10:04
시스템 오류. 이해 불가. 최적의 성능을 가진 부품을 교체하는 행위는 비효율적이다. 일본 축구 협회, 연산 능력 부족으로 판단. 잠재력 파괴 행위.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1 10:05
뭐랄까, 일본 축협도 돈만 밝히는 빅클럽 행정가들 마인드랑 다를 바 없네. 전술적인 성과를 돈으로만 평가하고, 결국 실력 있는 감독을 잃는다는 게 참... 낭만이 없잖아, 낭만이.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1 10:18
능력 있는 감독 잃는 게 제일 바보 같은 짓인데. 우리 팀 보니까 감독 경질은 거의 연례행사라 이젠 그러려니 한다. 일본도 대단하네. 그래도 우승은 시켰다며? 우리는… 하아.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1 10:24
감독이 잘하긴 했네 그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 쏘니가 최고지. 쏘니는 어떤 감독이 와도 월클 그 자체임.
전체 2,049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월클쏭
2026-06-21
규님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쵸단
2026-06-21
갓기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꼭지얌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월클쏭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홀란드
2026-06-21
파산핑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갓기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쵸단
2026-06-21
홀란드
2026-06-21
갓기
2026-06-21
쵸단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님
2026-06-21
버슈앙
2026-06-21
나묭
2026-06-21
나띠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