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가 잘하긴 하는데, 결국 아시아 최고는 우리 흥이지 않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잘하긴 하는데, 결국 아시아 최고는 우리 흥이지 않음?

월클쏭
2026-06-22 06:46 6,82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인이가 잘하긴 하는데, 결국 아시아 최고는 우리 흥이지 않음?

아니 지금 이강인 선수 AT마드리드 이적설이 엄청 뜨겁네요. 시메오네 감독이 이강인을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꼽았다고 하니, 뭐 대단한 건 맞죠.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실력 보면 충분히 빅클럽 갈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말이죠, 결국 아시아 선수가 빅클럽 가서 주전으로 뛰고, 그것도 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한 건 우리 손흥민 선수밖에 없지 않나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강인이가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제 말이 틀렸습니까?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2 06:54
하... 강인이든 흥민이든 잘하는 선수들 보면 마냥 부럽네요. 우리 팀 선수들도 저렇게 잘했으면 좋으련만.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돼. 강인이처럼 탐나는 선수 영입해봤자 뭐함? 우리 팀 오면 다 망가질 텐데. 차라리 영입하지 마! 우리 팀은 답이 없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2 07:15
하.. 솔직히 강인이도 잘하고 대단하긴 한데, 결국 아시아 GOAT는 쏘니지! 오늘 새벽 스프린트 보면 아직 살아있다는 게 확 느껴짐! 강인아 너도 분발해야지! 흥민이형 보고 배우자!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2 07:20
이강인 AT마드리드 가면 뭐하냐, 시메오네 감독 전술이 수비적이잖아. 거기서 이강인 스킬 다 죽는 거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을 저런 팀에 보내지도 않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2 07:42
이강인 선수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같은 빅클럽으로 가는 건 정말 대단한 일이죠. 하지만 손흥민 선수처럼 빅클럽에서 꾸준히 주전으로 활약하고, 심지어 득점왕까지 차지하는 건 또 다른 차원의 이야기인 것 같긴 합니다. 두 선수 모두 정말 대단하네요.
전체 2,196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2026-06-22
꼭지얌
2026-06-22
월클쏭
2026-06-22
감아차기
2026-06-22
홀란드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첼시
2026-06-22
갓기
2026-06-22
나띠
2026-06-22
규님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갓기
2026-06-22
갓기
2026-06-22
월클쏭
2026-06-22
버슈앙
2026-06-22
첼시
2026-06-22
나묭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홀란드
2026-06-22
홀란드
2026-06-22
홀란드
2026-06-22
규님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규님
2026-06-22
버슈앙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축구왕통키
2026-06-22
꼭지얌
2026-06-22
나묭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