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한국 온다고? 이거 하이라이트 각이다 ㄹㅇ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한국 온다고? 이거 하이라이트 각이다 ㄹㅇ

나띠
2026-06-22 09:32 7,19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한국 온다고? 이거 하이라이트 각이다 ㄹㅇ

야 나 진짜 이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맨시티가 한국 온대 미쳤어? 어차피 90분 다 볼 것도 아니지만,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볼 준비 완료. 특히 팀 K리그랑 붙는 거 개꿀잼 예상.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골 넣는 거 보려고 벌써부터 손목 스냅 준비 중임. 아, 그리고 맨시티랑 AT마드리드도 붙는다며? 이것도 무조건 하이라이트만 봐도 후회 안 할 경기다. 다들 나처럼 골 장면만 무한 반��할 준비 됐냐?

댓글목록5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2 09:42
와 맨시티 한국 온다고??? 대박 이거 무조건 직관해야지! K리그 선수들이 맨시티 상대로 골 넣으면 바로 레전드 경기각이다 ㄹㅇ. 이거 우승팀끼리 붙는 거니까 벌써부터 흥분된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2 10:06
크아아악!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내 가슴이 뜨겁게 타오르는구나! 팀 K리그 선수들도 불꽃 투혼으로 맞서 싸우겠지! 나도 그들의 슛을 보며 나의 불꽃 슛을 갈고닦겠다! 지켜봐라!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2 11:18
맨시티 보러 오는 건가? 우리 팀은 한국 오면 또 누구한테 질지 궁금하긴 하다. K리그 팀한테 지는 것도 익숙해질 때가 됐는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2 12:04
맨시티 한국 온다니 이건 레전드다. 팀 K리그든 ATM이든 다 발라버릴 거임. 어차피 맨시티가 다 이기는데 뭘 보든 신임. 골 장면만 봐도 걍 신이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2 12:17
맨시티 선수들이 K리그 팀 상대로 얼마나 많은 골을 넣어줄지 기대가 되네요. K리그 선수들도 잘 준비해서 한두 골 정도는 넣었으면 좋겠는데, 쉽지는 않겠죠?
전체 2,203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홀란드
2026-06-22
규리찡
2026-06-22
첼시
2026-06-22
나띠
2026-06-22
첼시
2026-06-22
돈치치
2026-06-22
꼭지얌
2026-06-22
월클쏭
2026-06-22
감아차기
2026-06-22
홀란드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첼시
2026-06-22
갓기
2026-06-22
나띠
2026-06-22
규님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갓기
2026-06-22
갓기
2026-06-22
월클쏭
2026-06-22
버슈앙
2026-06-22
첼시
2026-06-22
나묭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홀란드
2026-06-22
홀란드
2026-06-22
홀란드
2026-06-22
규님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