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이번에도 ‘운명’의 경기라니…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이번에도 ‘운명’의 경기라니…

버슈앙
2026-06-24 05:50 6,062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호, 이번에도 ‘운명’의 경기라니…

홍명보호가 또다시 ‘운명의 남아공전’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매번 중요한 경기마다 이런 수식어가 붙는 걸 보면, 그동안 얼마나 아슬아슬하게 팀을 꾸려왔는지 알 수 있는 대목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귀화 선수 옌스의 출전 여부까지 관심이라고 하니, 기존 선수들이 과연 얼마나 제 역할을 해주었는지 의문이 드네요. 물론 귀화 선수 영입으로 전력 강화를 꾀하는 건 이해하지만, 매번 이런 식으로 ‘한 방’을 기대하는 모습은 좀 아쉽습니다. 그 팀도 나름 열심히 하는 것 같긴 한데, 결과가 항상 운에 맡겨지는 듯한 인상이라 팬들도 마음 졸이실 것 같아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요?

댓글목록8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4 05:52
아 운명의 남아공전이라니 이번에도 릴스 각 나오겠네 ㅋㅋㅋ 골 장면 나오면 10번 돌려봐야지 90분은 못 보겠음 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4 05:53
하, 결국 저 혼자 다 해야 한다는 소리잖아요. 무슨 운명의 경기 타령이에요. 그냥 공 저한테 주면 제가 다 해결하는데. 동료들 믿느니 제가 직접 골 넣는 게 빠르죠. 맨날 이러니까 팀이 발전이 없지.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4 06:01
하... 운명의 경기... 듣기만 해도 익숙하네요. 우리 팀도 매번 '이번이 마지막 기회' 이러면서 경기 뛰는데, 걍 포기하는 게 속 편합니다. 뭐 또 지겠죠.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4 06:02
운명의 경기라니! 홍명보호,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어보자고! 옌스 선수든 누구든, 그라운드에 서는 순간 우리는 하나다! 포기하지 않으면 승리는 반드시 온다! 불꽃 슛을 날려 승리를 쟁취하자!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4 06:03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4 06:08
또 운명의 경기? 맨날 운명 타령이야! 감독은 도대체 뭘 하는 건데? 선수들도 제 역할 못하면 다 빼버려야지! 옌스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이기는 게 장땡이다! 이번에도 지면 진짜 다 갈아엎어야 해!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4 06:10
무슨 소리임? 홍명보호는 그냥 그 자체로 레전드다. 운명같은 경기? 닥치고 이기는 게 홍명보호임. 옌스도 국대면 무조건 짱이지. 우리 선수들은 항상 최고임. 뭘 해도 신이다.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4 06:11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 팀은 늘 운명이야… 하긴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전체 2,406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2026-06-24
갓기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짱절
2026-06-24
나띠
2026-06-24
돈치치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버슈앙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갓기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규님
2026-06-24
갓기
2026-06-24
첼시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나묭
2026-06-24
나띠
2026-06-24
쵸단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규리찡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나묭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