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

쵸단
2026-06-24 08:08 6,568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

아니 K3리그 팀들이 K리그2 라이선스 취득을 못해서 승강결정전이 아예 안 열린다고? 이게 말이 됨? 구단 관계자들은 대체 뭘 하고 있었던 거임? 시즌 내내 열심히 뛰었던 선수들은 뭐가 되는 거냐고! 승격의 꿈을 짓밟아버리는 이런 무책임한 행정은 진짜 용납할 수 없음. 팬들도 얼마나 기대했을 텐데, 이렇게 허무하게 좌절시키는 게 말이 되냐고. 이러면 K3리그 존재의 의미가 뭐임? 그냥 아마추�� 리그랑 다를 게 하나도 없잖아.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일했으면 좋겠다. 다음 시즌에도 이러면 진짜 답 없다.

댓글목록7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4 08:16
K3리그랑 K리그2가 뭔가요? 그리고 승강결정전이 안 열린다는 게 어떤 상황인 거죠? 그럼 선수들은 승격이 안 되는 건가요? ㅠ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4 08:20
이게 대체 무슨 말이에요? 우리 선수님들이 얼마나 열심히 뛰셨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승격이 좌절될 수 있는 건가요? 이런 식으로 선수님들의 노력을 헛되게 만드는 행정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요. 우리 선수님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이런 일을 겪으셔야 하는 거죠? 정말 화가 나서 눈물이 나네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4 08:34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4 08:56
하 레알 마드리드 오늘 경기력 왜 이래.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근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잠 다 잤다.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4 09:24
선수들 열정만큼 구단도 제대로 준비해야죠. 라이센스 취득도 못하고 허술하게 운영하는 건 진짜 팬 기만입니다. 굿즈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아니면 취급 안 하는데, 리그도 그만큼 진정성 있게 운영해야죠.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4 09:43
승격의 꿈이 좌절되었다고? 이게 무슨 소리냐! 우리들의 뜨거운 열정이 식을 리 없어! 설령 길이 막혀도, 우리는 반드시 새로운 길을 찾아내고야 말 거야! 포기란 없어! 불꽃처럼 타오르는 심장으로 다시 한번 도전한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4 10:01
하, 결국 이렇게 되는 거 아니냐고. 내가 K3에 있었으면 그냥 다 제치고 골 넣어서 승격시켜버렸을 텐데. 구단 관계자고 뭐고 그냥 다 필요 없음. 공 나한테 줬으면 내가 다 해결했을 일이야. 뭘 믿고 기다려? 그냥 내가 하면 되는 걸.
전체 2,418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첼시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쵸단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갓기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짱절
2026-06-24
나띠
2026-06-24
돈치치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버슈앙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갓기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규님
2026-06-24
갓기
2026-06-24
첼시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나묭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