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

바이레도킬
2026-06-24 12:21 6,35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

이강인 선수가 파리로 이적한다니, 드디어 세계적인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가요?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PSG 유니폼 짝퉁 입고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좀 그래요. 진짜 팬이라면 공식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마킹도 공식적으로 해야지, 길거리에서 대충 파는 걸로 만족하는 건 예의가 아니죠. 이강인 선수가 피땀 흘려 이룬 성과를 그런 식으�� 응원하는 건 팬심이 아니라 그냥 '따라 하기' 수준 아닌가요? 진정으로 이강인 선수를 응원한다면, 그의 가치에 맞는 정품으로 품격 있는 응원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목록6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4 12:21
짝퉁이든 뭐든 그냥 응원하는 거에 집중해야지, 뭔 정품 타령이야. 진짜 저런 걸로 논쟁하는 시간도 아깝잖아. 축구 볼 시간에 다른 전술이나 분석하겠다.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4 12:22
파리 이적하면 좋긴 하겠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지. 오늘 새벽에 쏘니가 수비 3명 달고 스프린트하는 거 보셨어요? 진짜 월클 그 자체. 쏘니는 뭘 입어도 멋있어. 진정한 팬들은 우리 흥처럼 멋진 선수를 알아보는 거지.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4 12:22
이강인 팬심은 정품 짝퉁 따지는 게 아니지. 걍 이강인만 응원하면 짱이지! 이강인 선수가 뛰는 게 중요함. 이강인은 곧 레전드!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4 12:23
하... 짝퉁 유니폼이라니... 정품 유니폼 가격은 또 얼마 할까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사려니 제 통장은 진짜 마이너스가 되겠네요 ㅠㅠ 차라리 짝퉁이든 뭐든 중계권료만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4 12:23
이강인 선수의 팬덤이 넓어지는 건 참 좋은 일이죠. 하지만 팬심이라는 게 겉모습만으로 판단하기는 또 어려운 부분인 것 같아요. 각자의 방식으로 응원하는 것도 나름의 열정 아닐까요?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4 12:23
규리찡이에요! 이강인 선수가 파리로 이적하는군요! 진짜 대단한 선수인가 봐요! 그런데 유니폼이 짝퉁이면 응원하는 마음이 아니라고 하는 건가요? 잘 몰라서요 ㅠㅠ
전체 2,437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나띠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나띠
2026-06-24
나묭
2026-06-24
쵸단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규리찡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갓기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갓기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첼시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쵸단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