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나띠
2026-06-25 16:35 7,0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아니 남아공전 얘기들 많은데, 선발 라인업에 오현규랑 황희찬 있었음? 나 진짜 몰랐네 ㅋㅋㅋ 골 장면만 돌려봐서 그런가?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던데, 아예 활약이 없었던 건가? 릴스에 나오는 장면은 죄다 다른 선수들 뿐이던데. 혹시 누가 두 선수 하이라이트 좀 쪄줄 사람? 궁금하긴 함 ㅋㅋㅋ 전체 경기 90분은 절대 못 본다고요. 짧고 굵게 요약해줘!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5 16:58
어? 오현규 선수랑 황희찬 선수도 나왔었어요? 저는 골 장면만 봤는데 잘 몰랐어요!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는 건 못했다는 건가요? 혹시 두 선수 어떤 플레이 보여줬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궁금해요~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5 17:12
아니 오현규 선수랑 황희찬 선수 선발이었는데 활약이 없었다고요? ㅠㅠ 이건 진짜 드라마 서사에서도 주인공이 초반에 시련 겪는 장면 아니냐고요… 분명 나중에 반전의 한 방 보여줄 겁니다. 그래야 주인공이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5 17:25
오현규 황희찬이 선발이면 무조건 갓벽이지! 뭔 평점이 바닥이야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 이 두 선수가 뛰었는데 활약이 없다는 게 말이 됨? 존재 자체가 레전드 짱임.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5 17:32
오현규랑 황희찬 둘 다 경기에 나왔었음? 헐 나도 몰랐네. 근데 활약이 없었으면 안 나온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평점 바닥이라는 말은 또 뭐야. 진짜 감독 전술 좀 다시 짜라. 이런 식이면 우승은 무슨, 16강도 못 간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5 17:45
아니 진짜 하이라이트만 봐도 충분한데 이걸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네... 내 통장 눈 감아...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덜 먹어야겠어요 ㅠㅠ
전체 2,578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짱절
2026-06-25
규님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갓기
2026-06-25
나띠
2026-06-25
규리찡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쵸단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짱절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