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아니겠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아니겠죠?

바이레도킬
2026-06-27 06:18 6,9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아니겠죠?

아니, 지금 일부 팬들이 홍명보 감독님을 그렇게 비난하는 거 보면서 한숨만 나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지도 않고, 선수 이름 박힌 짝퉁 티셔츠나 걸치고 와서 경기장 분위기 흐리는 사람들 아닌가요? 진짜 팬이라면 선수단에 대한 존중부터 갖춰야죠. 감독님 전술 비판하기 전에, 본인이 진정으로 팀을 응원하는지부터 돌아보세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하나라도 더 사주고, 진심으로 응원하는 팬만이 비판할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 다들 본인 응원 굿즈부터 정품인지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목록4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7 06:19
정품 유니폼이고 짝퉁 유니폼이고 코어랑 발목 스냅 안 되면 다 똑같지 않나요? 솔직히 풋살화도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정품 아니면 제 발목 스냅 못 따라옴. 짝퉁 신었으면 감아차기 하다 다쳤을 거임.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7 06:20
아무리 그래도 감독님을 향한 비난은 너무 서글퍼요... 마치 주인공이 힘든 시간을 겪을 때 주변 사람들이 등을 돌리는 드라마 속 장면 같잖아요. 모두가 함께 응원해야 진정한 드라마가 완성되는 법인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06:21
솔직히 우리 팀은 뭘 입고 응원하든 매번 지는 게 일상이라 이젠 아무 감흥도 없네요. 굿즈 살 돈으로 차라리 로또를 사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어차피 뭘 해도 지는데.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7 06:21
아니, 진짜 팬이면 뭘 하든 일단 나한테 공이나 주지. 감독이고 뭐고 내가 다 알아서 할 건데 뭘 그렇게 말이 많아. 내가 해결하면 되는 문제들인데.
전체 2,783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꼭지얌
2026-06-27
나묭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쵸단
2026-06-27
첼시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갓기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쵸단
2026-06-27
첼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규님
2026-06-27
쵸단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