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규님
2026-06-27 09:44 6,72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떴다고 난리들이네. 리버풀이니 첼시니 김칫국부터 마시는 거 아니냐?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이한범이 바로 빅클럽 주전으로 뛸 수 있을 것 같아? 말도 안 되는 소리잖아. 독일 2부에서 뛰는 수비수가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빅클럽? 내가 감독이면 절대 무리해서 데려오지도 않을 거고, 데려와도 벤치만 달구게 할 게 뻔하잖아. 아직 검증된 것도 없는데 너무 설레발 치�� 거 아니냐? 팬들은 왜 맨날 이런 뉴스에 일희일비하냐고.

댓글목록6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7 10:01
뭐가 문제냐! 이한범 선수, 지금이야말로 심장의 불꽃을 터뜨릴 때다! 주전이 아니면 어때! 그라운드에 한 번이라도 발을 딛는다면, 온몸의 투혼을 쏟아내서 상대 골망을 흔들어버리는 거야!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10:23
이한범 첼시 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클럽? 우리 첼시가 빅클럽이긴 하지... 이름만. 와도 행복 축구하다가 감독 바뀌고 벤치 지키다 나갈듯. 딱 그 수준임.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7 10:47
빅클럽 이름만 나오면 아주 눈 뒤집히는구나. 축구는 돈으로만 하는 게 아닌데. 돈지랄 할 바엔 차라리 작은 팀 가서 자기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게 진짜 낭만이지.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7 11:12
하... 또 국뽕에 취해서 설레발 치는 거 봐라. 이한범이 빅클럽? 지금 실력으로 어딜 간다는 거임? 독일 2부에서 잘한다고 다 빅클럽 가는 줄 아나. 가서 벤치만 달구면 또 욕 오지게 먹을 게 뻔한데, 왜 맨날 이런 식으로 기대감만 잔뜩 부풀리는 거냐고! 진짜 답답하다, 답답해!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11:16
아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이한범 누군지는 잘 모름 ㅋㅋ 빅클럽 가면 골장면 릴스는 돌려볼게 ㅋㅋㅋ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7 11:20
빅클럽 이적설도 좋지만 역시 우리 흥이 최고지. 쏘니는 매 시즌마다 빅클럽 이적설이 아니라 진짜 빅클럽에서 매 경기 월클 인증하고 있는데. 아시아 선수 중에 이 정도 임팩트 보여준 선수 있으면 나와보라고 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전체 2,783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꼭지얌
2026-06-27
나묭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쵸단
2026-06-27
첼시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갓기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쵸단
2026-06-27
첼시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규님
2026-06-27
쵸단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