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

파산핑
2026-06-27 11:38 6,46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

하아,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됐다. 티빙에 스포티비에 아주 통장이 텅장이야 텅장. 치킨 다섯 마리 값은 나가는 것 같다 진짜. 근데 옌스 선수가 분데스리가에서 주전인데, 그걸 왼쪽 윙백으로 쓴다는 기사를 봤다.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중앙 수비수라며! 수비수면 그냥 수비만 하게 해주지 왜 갑자기 윙백이야. 물론 멀티 플레이어 좋지. 근데 멀티 플레이어가 좋다고 해서 내가 내는 중계권료까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건 아니잖아. 옌스 선수가 윙백으로 대박 터뜨려서 내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그냥 다음 달엔 쿠플 해지할까? 근데 또 해지하면 중요한 경기 놓칠까 봐 못 하겠고. 다들 구독료 어떻게 감당하고 살고 있어? 나만 이렇게 허덕이는 거야?

댓글목록4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7 11:48
규리찡이에요! 윙백이 뭐예요? 수비수랑 비슷한 건가요? 중앙 수비수랑은 뭐가 다른 거예요? 옌스 선수가 윙백으로 잘하면 좋은 건가요? 궁금한 게 너무 많네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13:43
헐 옌스 윙백? 이거 하이라이트 각 아님? 멀티 플레이어면 걍 골 넣는 하이라이트만 보게 해주면 좋겠네 ㅋㅋㅋ 90분은 못 버틴다고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7 14:00
하아, 옌스 선수가 중앙 수비수였는데 윙백으로 포지션을 변경하는군요. 물론 감독님께서 다 생각이 있으시겠지만, 기존 역할을 잘 수행하던 선수에게 새로운 도전을 시키는 건 참 흥미로운 시도네요. 부디 옌스 선수가 윙백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구독료가 아깝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7 14:16
이래서 빅클럽은 낭만이 없다니까. 그 돈으로 선수 사서 원래 포지션 말고 이상한 데 박아 넣고. 진짜 축구의 본질을 잊은 건지. 돈 많다고 다 되는 줄 아나. 차라리 전술적으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는 중소팀을 응원하는 게 훨씬 매력 있지.
전체 2,788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첼시
2026-06-27
규님
2026-06-27
짱절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나묭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꼭지얌
2026-06-27
나묭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쵸단
2026-06-27
첼시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갓기
2026-06-27
홀란드
2026-06-27
꼭지얌
2026-06-27
홀란드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