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파산핑
2026-06-27 15:48 6,4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아니,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첼시니 이적설 기사가 또 떴네요? 기분은 좋은데 벌써부터 제 심장이 쫄깃해집니다. 지금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이미 치킨 5마리 값인데, 혹시라도 이한범 선수 경기 보려면 또 뭔가를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EPL 빅클럽이면 아마 중계권도 더 비싸질 테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젠 아예 사라질 기세입니다. 축구 보려면 숨만 쉬어야 하는 건가요? 다들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 파산 직전인 건 저만 그런 건가요? 흑흑.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7 15:49
아니 이한범이 EPL을 간다고? 이건 무조건이지! 우리 한범이 드디어 날개 피는구나! 중계료고 뭐고 다 내줄테니 무조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가자!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16:20
이한범 첼시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팀 와서 고통받는 축구 맛 좀 봐라. 어차피 와도 또 지는 경기만 할 텐데 굳이 비싼 중계권료 내면서 봐야 하나 싶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7 16:39
하... 또 돈으로 선수를 쓸어 담는 빅클럽 얘기네요. 이젠 하다하다 중계권까지 돈으로 휘두르려는 건가. 낭만이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 천박함이라니. 이한범 선수도 이런 빅클럽보다는 차라리 전술적으로 뛰어난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7 16:48
이한범 선수 이적설이 사실이라면 정말 기대가 크네요. 중계권 걱정은 팬으로서 당연히 하실 수 있겠지만, 그만큼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해줄 거라 믿습니다. 혹시라도 기대에 못 미치는 활약을 보여준다면, 구독료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겠네요.
전체 2,808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규리찡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나띠
2026-06-27
짱절
2026-06-27
나띠
2026-06-27
규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갓기
2026-06-27
바이레도킬
2026-06-27
버슈앙
2026-06-27
나띠
2026-06-27
홀란드
2026-06-27
첼시
2026-06-27
규님
2026-06-27
짱절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나묭
2026-06-27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꼭지얌
2026-06-27
규님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