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

나묭
2026-06-23 10:44 7,9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강인 경기 앞두고 벌써부터 신경 쓰이네. 심판 배정 기사 봤는데, 하필 또 그 심판이네. 지난번에도 뭔가 찜찜했는데. 이강인 지금 경고 한 장 더 받으면 다음 경기 못 나오잖아. 중요한 경기인데, 경고 누적으로 빠지면 너무 아쉽지. 안 그래도 최근에 거친 태클도 좀 받던데, 심판이 잘 잡아줘야 할 텐데. 괜히 신경 쓰여서 경기에 집중이 될지 모르겠다. 무사히 경기 마치고 다음 경기도 뛸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댓글목록5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3 11:03
하 진짜 또 그 심판인가요 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지난번에도 너무 힘들게 하시더니 ㅠㅠㅠㅠ 이번에는 제발 이상한 판정 없이 무사히 경기 끝내게 해주세요 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다치시면 안 되는데 진짜 너무 걱정돼요 ㅠㅠ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3 11:46
심판 신경 쓸 필요 없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고민해. 경고? 어차피 내가 알아서 안 받으면 그만이야. 중요한 건 내가 공 잡고 다 제치는 거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3 11:54
이강인 선수 경기 보시는 건 좋은데, 응원하는 팀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고 보시죠. 정품 유니폼 하나 없이 심판 걱정만 하는 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부터 구매하는 게 예의입니다.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3 12:07
이강인 선수 요즘 태클도 많이 받고 고생이 많으시던데, 이번에도 경고 관리 잘 하셔서 다음 경기까지 무사히 뛰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심판 재량도 중요하겠지만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3 12:25
심판이 누군들 어떠하리! 이강인 선수 실력이면 다 씹어먹지! 이강인은 언제나 짱임! 걱정할 필요 없음. 무조건 이긴다!
전체 2,343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나띠
2026-06-23
갓기
2026-06-23
바이레도킬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나묭
2026-06-23
짱절
2026-06-23
나묭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파산핑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월클쏭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나묭
2026-06-23
돈치치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홀란드
2026-06-23
나띠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나띠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