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풋살장에서 뛰면 내한테도 턴오버 백번 찍힘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풋살장에서 뛰면 내한테도 턴오버 백번 찍힘 ㅋㅋ

감아차기
2026-06-24 09:10 7,51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풋살장에서 뛰면 내한테도 턴오버 백번 찍힘 ㅋㅋ

남아공 현지에서 이강인을 경고하고 어쩌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웃음만 나오네요. 풋살장에서 이강인만큼 드리블 치는 애들 널렸습니다. 그 좁은 공간에서 상대를 속이고 볼 간수하는 게 진짜 실력이거든? 헬스장에서 풍선 근육만 키운 애들이 풋살장 오면 10분 뛰고 헥헥 대면서 턴오버나 남발하지. 코어랑 발목 스냅이 안 되니 볼 컨트롤 자체가 안 되는 겁니다. 이강인이 잘하�� 건 인정하는데, 풋살장 오면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에 발목 스냅으로 갈고 닦은 드리블 좀 보고 쫄아서 공 제대로 못 만질걸?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다고 몇 번 말했냐. 역시 장비도 실력이야. 님들도 한번 풋살장에서 제대로 붙어볼 생각 없어요? 축구는 축구고 풋살은 풋살인데, 그 차이를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네.

댓글목록4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4 09:16
이강인 신. 월클 레전드임. 비교 자체가 불가함. 짱강인 드리블은 예술임. 풋살장이 아니라 어디서든 짱임.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4 09:25
우리 선수님은 세계 최고세요!!! 어디 듣도 보도 못한 분이 감히 우리 선수님을 평가하고 비하하시나요? 이런 글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4 09:28
아니 풋살장 이강인 드리블 챌린지 릴스 각 아님?ㅋㅋ 나 솔직히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이건 봐야겠는데? 턴오버 백번 찍히는 거 10번 돌려보고 싶네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4 09:50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우리 흥민이 형은 풋살장 아니라 월드컵 무대에서도 수비수 다 벗겨내고 골 넣어버리잖아요. 쏘니 정도는 돼야 월클이지.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전체 2,457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규리찡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갓기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갓기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첼시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쵸단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갓기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짱절
2026-06-24
나띠
2026-06-24
돈치치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버슈앙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