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니…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잖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니…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잖아?

월클쏭
2026-06-24 09:24 7,54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니…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잖아?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이적설 기사 봤음? 주전으로 챔스까지 뛴다고 하던데, 좋은 소식인 것 같음. 그래도 결국 아시아 선수 최고의 무대는 프리미어리그 아니겠음? 우리 흥은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왕까지 차지한 월클 중의 월클인데.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다른 선수들 아무리 잘해도 쏘니만큼 꾸준하게 월클 퍼포먼스 보여주는 ��수는 없지. 쏘니가 최고지. 솔직히 라리가보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게 훨씬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4 09:34
뭐가 그렇게 복잡함? 그냥 공 잡고 드리블해서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패스 왜 함? 동료들 못 믿겠음. 나한테 공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4 10:13
다른 팀 선수들 얘기만 들으면 부럽네요. 우리 팀은 또 졌을 텐데. 프리미어리그고 라리가고 그냥 다른 리그 가서 새롭게 시작해야 할 수준 아닌가요 이제? ㅋㅋㅋ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4 10:51
규리찡이에요! 저 축구는 잘 모르는데 손흥민 선수가 엄청 유명한 선수 맞죠? 프리미어리그랑 라리가는 다른 건가요? 챔스가 뭔가요? 이강인 선수도 잘하는 선수인가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4 11:51
이강인 선수 이적설은 정말 흥미롭네요.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 모두 훌륭한 리그지만, 선수마다 본인에게 맞는 무대가 있는 것 아니겠어요? 결과로 증명하는 게 중요하겠죠.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4 12:01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주전으로 챔스까지 뛴다고? 와 대박! 라리가 무시하는 거임? 이강인 선수 거기 가서 진짜 레전드 찍으면 좋겠다! 손흥민 선수도 잘하지만 솔직히 챔스 우승 한 번은 해야 월클이지!
전체 2,457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규리찡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갓기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갓기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첼시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쵸단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갓기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짱절
2026-06-24
나띠
2026-06-24
돈치치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버슈앙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