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돈치치
2026-06-25 05:21 8,3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K리그 올스타랑 맨시티가 붙는다고? 뭐 뻔한 거 아니겠음? K리그 선수들 솔직히 다들 한계가 명확하잖아. 공 잡으면 일단 옆으로 패스, 뒤로 패스… 에휴, 답답해서 못 보겠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쳐서 골 넣어버리는데 왜 패스를 그렇게 돌리는지 모르겠네. 맨시티? 그 친구들도 결국 사람이잖아. 내가 공 잡고 드리블 시작하면 정신 못 차릴 걸? 올스타팀 감독님, 괜히 복��하게 전술 짤 필요 없어요. 그냥 나 선발로 박고 공 나한테만 계속 주면 돼요. 그럼 내가 알아서 승리 가져다줄 테니까. 다들 동의하지 않음? 솔직히 나 하나 있으면 맨시티고 뭐고 다 끝나는 거 아니겠음?

댓글목록5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05:22
릴스 각이네 ㅋㅋㅋ 맨시티고 뭐고 다 제치고 골 넣는 거 하이라이트로 10번 돌려볼 준비 완료다!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5 05:24
이게 바로 주인공 서사지!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필드를 지배하는 에이스라니 ㅠㅠ 막 전반전 끝나고 라커룸에서 감독님이 '자네가 우리 팀의 희망이다' 하면서 격려하는 장면이 저절로 그려져. 진짜 이 경기 한 편의 드라마 아니겠어?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5 05:36
형님 말씀이 딱 제 생각입니다. K리그 선수들 솔직히 발목 스냅이랑 코어 다 풀렸는지 드리블로 제치는 걸 못 봄. ㅋㅋㅋ 공 나한테 주면 다 제치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버리는데 뭘 패스를 돌림?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맨시티 정도는 쌉가능.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5 05:38
어? 맨시티랑 K리그 올스타랑 축구하는 건가요? 야구는 봤는데 축구는 잘 몰라서요! 게시글 쓰신 분이 축구 엄청 잘하시나 봐요! 선수로 뛰시는 건가요?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5 05:52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
전체 2,558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첼시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갓기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규님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갓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나묭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갓기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