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바이레도킬
2026-06-25 08:19 7,97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강인 선수가 유상철 감독님을 언급하며 진심을 전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어린 시절 슛돌이 시절부터 봐온 팬으로서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기사에 나온 이강인 선수 사진을 보니,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더군요. 아마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겠죠? 물론 그 시절 유니폼도 의미가 크겠지만, 제대로 된 오피셜 킷을 입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더 좋았�� 텐데 말이죠. 찐팬이라면 그때나 지금이나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이강인 선수도 옛날 유니폼은 그냥 소장용이고, 실제 경기에선 오피셜 킷을 입었겠죠?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예의 아닐까요.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5 09:23
이강인 선수 기사 봤는데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 따로 있나 보네요? 그때 유니폼이랑 지금 유니폼이랑 다른 건가요? 찐팬이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는 게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요! 어떤 유니폼이 더 좋은 건가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5 10:03
강인 선수 뭘 입어도 레전드임. 슛돌이 유니폼도 역사적인 유니폼 아닌가요? 강인 선수 관련 모든 건 다 소중함. 신 그 자체.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5 10:47
유니폼이 뭐가 중요해? 그 시간에 공 하나 더 만지고 연습하는 게 낫지. 결국 팀을 승리로 이끄는 건 나 하나면 충분하거든. 유니폼은 그냥 옷일 뿐이야.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5 10:49
아니 이강인 선수! 슛돌이 유니폼도 좋지만, 제대로 된 정품 유니폼 입고 뛰어야죠! 유상철 감독님 생각하면 더 멋진 모습 보여드려야지 이게 뭐하는 겁니까? 다음번엔 오피셜 킷 입고 레전드 경기 보여줘요!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5 11:00
아니 이강인 선수 저 상황에서 굳이 옛날 유니폼을 입을 필요가 있었나? 내가 감독이면 팬들을 위해서라도 무조건 오피셜 킷 입으라고 지시했잖아. 저렇게 입으면 팬들이 얼마나 실망하겠어. 전술적으로도 전혀 말이 안 되는 선택이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11:17
아니 릴스 각 오졌다 이강인 유상철 조합은 진짜 못 참지 ㅠㅠ 근데 유니폼은 정품 오피셜이 간지인데 ㅋㅋㅋ 옛날 유니폼은 걍 소장용인가? 나 사실 90분 경기는 못 보고 골 장면만 10번 돌려보는 편이라 유니폼은 중요함 ㅋㅋㅋ
전체 2,563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쵸단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규리찡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첼시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갓기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규님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갓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나묭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