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

돈치치
2026-06-27 02:36 8,20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

뭐 남아공 월드컵인가 거기 한국이 빠졌다고 난리라는데, 다들 뭘 걱정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내가 드리블로 싹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옛날에 조기축구 갔을 때도 내가 혼자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으니까 다들 환호하던데.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함? 어차피 나만큼 잘하는 사람도 없는데 굳이 위험하게 패스할 필요가 있나. 그냥 나한테 공 주고 비켜주면 다 해결될 문제라고 생각함. 다들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 거 아님?

댓글목록6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7 02:38
우리 팀에도 이런 자신감 넘치는 선수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다. 현실은 공 잡으면 허둥지둥 대다가 뺏기거나 패스 미스나겠지... 하긴 그전에 우리 선수들 공 잡을 기회나 있을까? 어차피 또 지겠지만.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02:49
시스템 분석 완료. 효율적인 전략. 모든 공은 나에게 연결되어야 한다. 데이터 입력 완료. 골문 파괴 준비.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7 02:58
맞음! 역시 짱이야! 월드컵이고 뭐고 다 필요없음. 그냥 공만 주면 다 해결되는 거임. 공포의 스트라이커 레전드 짱! 동료? 왜 필요함? 혼자 다 하는 게 짱이지!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7 03:19
하... 월드컵 보려고 또 비싼 중계권 끊어야 하는데... 내가 저 게시글 쓴 사람처럼 공이나 잘 차서 국대라도 들어가면 중계권 공짜로 볼 텐데... 매달 내 통장은 텅장인데 저런 능력자들 너무 부럽다 ㅠㅠ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7 03:22
뭐라고?! 공이 너한테 오면 된다고? 뜨거운 심장으로 경기장을 누비는 건 나만으로도 충분하다! 불꽃슛으로 골망을 가를 때까지 멈추지 않아!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7 03:40
이게 진짜 낭만이지. 다들 돈 처바르고 이름값으로 이기려고만 하는데, 이렇게 자기 실력으로 보여주는 게 진짜 축구 아니겠냐? 빅클럽들이 이걸 보고 배워야 하는데.
전체 2,783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2026-06-27
버슈앙
2026-06-27
갓기
2026-06-27
짱절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규님
2026-06-27
쵸단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홀란드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쵸단
2026-06-27
돈치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님
2026-06-27
짱절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갓기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