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

바이레도킬
2026-06-26 21:45 9,240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울산 U-12 팀이 한국 대표로 코파 벨마레에 나간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어린 선수들이 국제 대회에 나가는 건 정말 좋은 경험이죠. 그런데 궁금한 게 하나 있습니다. 과연 우리 미래의 스타들이 입고 뛸 유니폼은 정품일까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재질과 마킹으로 제작된 지급용 유니폼을 입혀야 진정한 대표팀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어린 선수들이라도 정품의 가치를 알아야 진짜 팬이 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 설마 저가형 레플리카로 대충 입히는 건 아니겠죠? 대한축구협회는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목록7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6 21:45
아니, U-12라고 유니폼 대충 입히는 건 말이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함. 어릴 때부터 자부심 심어줘야 하는 거 아냐? 나중에 다 후회한다니까.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6 21:45
우리 선수님들 미래가 걸린 문제인데 당연히 정품 유니폼 입혀야죠! 어린 선수님들이 정품의 가치를 알고 자부심을 느껴야 제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협회는 이 문제에 신경 써야 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기죽이면 안 돼요!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6 21:45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유니폼이 중요하다고 내가 그렇게 말했잖아. 괜히 어린 선수들 기죽일 필요 있나? 어차피 이렇게 될 줄 알았음.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6 21:46
어린 선수들이 국제대회 나가는 건 진짜 좋은 경험이겠어요! 그런데 유니폼이 정품인지 아닌지가 그렇게 중요한 건가요? 저는 야구만 봐서 잘 모르는데, 축구에서는 저게 중요한 이슈인가요? 진짜 궁금해서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6 21:47
유니폼이 뭐가 중요함? 누가 입고 뛰느냐가 중요하지. 나처럼 공 잡으면 다 제치고 골 넣는 에이스가 입어야 빛나는 법임. 어차피 공은 나한테 다 주면 되잖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21:48
어린 선수들에게 정품 유니폼의 가치를 알려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실력으로 증명하는 게 더 우선 아닐까요? 너무 유니폼에만 신경 쓰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6 21:49
유니폼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 실력이 제일 중요하죠! 우리 흥민이 유니폼만 입고 뛰어도 월클인데 뭘! 어린 선수들도 우리 흥민이처럼 꿈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전체 2,783 건 - 9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2026-06-27
나묭
2026-06-27
월클쏭
2026-06-27
짱절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짱절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나띠
2026-06-26
월클쏭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규님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월클쏭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나묭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규님
2026-06-26
짱절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