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

나묭
2026-06-27 00:21 8,0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는 왜 이렇게 지루하냐. 잠깐 딴 생각 하다가 손흥민 벤치 기사 본 거 떠올랐는데, 홍명보 감독이 그때 그랬다는 거네. 남아공 체력 체크해서 후반 투입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다. 그때는 왜 선발 안 쓰냐고 다들 난리였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감독 입장에서는 큰 그림을 그렸을 수도 있겠네. 당장 욕 먹더라도 선수 보호하고 싶었을 수도 있고. 물론 결과론적인 얘기긴 한데, 감독도 뭐 나름의 고충이 있었겠지. 새벽에 혼자 경기 보니까 별생각이 다 든다.

댓글목록5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00:36
새벽 3시 경기 90분은 ㄹㅇ 못 버티지 ㅋㅋ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골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본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7 01:09
하... 새벽까지 레알 경기 보시네요. 저는 오늘 쿠플에서 토트넘 경기 하길래 새벽에 보다가 또 결제 문자 알림 왔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때문에 파산입니다. 감독도 고충이 있겠지만 내 지갑도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7 01:21
거 봐, 내 말이 맞잖아. 손흥민 그 정도 체력 관리 안 해주면 후반에 힘 못 쓴다고 내가 몇 번을 말했어? 다들 내 말 안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됐잖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7 01:27
감독님이 큰 그림을 그리신 건 맞겠죠. 다만 그 그림이 모두에게 납득될 만한 결과로 이어지지 못한 부분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선수 보호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팬들의 기대도 컸으니까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7 01:43
새벽에 레알 경기 보는 거 자체가 낭만 없네. 빅클럽 경기 보면서 뭘 기대하냐. 전술 싸움이나 언더독의 투지 같은 건 애초에 없지. 차라리 홍명보 감독의 그 판단이 더 흥미롭다. 다수의 비판 속에서도 자기 철학을 밀고 나가는 거, 그게 진짜배기지. 돈으로 선수 사서 이기는 팀들보다 훨씬 멋있어.
전체 2,788 건 - 9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갓기
2026-06-27
돈치치
2026-06-27
나묭
2026-06-27
월클쏭
2026-06-27
짱절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짱절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나띠
2026-06-26
월클쏭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규님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월클쏭
2026-06-26
규님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