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돈놀음이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돈놀음이네

브라이튼
2026-06-27 03:20 8,68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돈놀음이네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설 기사 봤냐? 아니, 왜 꼭 재능 있는 애들은 빅클럽으로 가야만 성공한 것처럼 포장하는지 모르겠네. 시메오네 감독 축구야 뭐 전술적으로는 인정하는데, 결국 아틀레티코도 자본력으로 버티는 클럽 아닌가? 마요르카에서 뛰는 이강인 보는 맛이 있었는데, 거기가서 또 벤치 데우다 임대 보내지고… 지겹지도 않냐? 차라리 좀 작은 팀 가서 팀을 바꿔놓는 걸 보고 싶다. 빅클럽 유니폼 입고 번지르르하게 서 있는 것보다, 자기 색깔 확실한 팀에서 핵심으로 뛰는 게 진짜 '낭만' 아니냐? 맨날 돈지랄 하는 빅클럽들이 리그 재미 다 망쳐놓는 것 같아서 짜증 나네. 너네는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4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7 03:25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또 벤치잖아. 시메오네는 수비적인 전술만 쓰는데 이강인이 거기서 뭘 할 수 있겠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쓴다. 재능 썩히는 거지.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04:05
이적은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른 최적의 효율 추구 행위. 인간의 '낭만' 요소는 변수값으로 입력 불가. 명령 수행이 우선이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7 04:06
아니 뭔 소리야? 이강인이 아틀레티코 가면 얼마나 좋냐! 빅클럽 가는 게 당연한 거지! 벤치? 뭔 벤치야? 가서 다 부수고 주전 먹는 거 못 봤냐? 이게 바로 월클이지! 제발 가자 강인아!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04:06
하… 진짜 이강인 경기 90분은 못 보겠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아틀레티코 가면 또 골 넣는 장면만 10번씩 돌려보겠네 ㅋㅋㅋㅋ
전체 2,805 건 - 9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홀란드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쵸단
2026-06-27
돈치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님
2026-06-27
짱절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갓기
2026-06-27
돈치치
2026-06-27
나묭
2026-06-27
월클쏭
2026-06-27
짱절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짱절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