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규님
2026-06-27 04:05 9,06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아니, 지금 남아공전 선발 명단 본 사람?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진짜 이거 감독 전술 미스잖아. 아무리 로테이션이라도 그렇지, 에이스를 이렇게 쉽게 빼버리면 어떡하자는 거야? 남아공이 약팀이라고 무시하는 건가? 내가 감독이면 절대 이런 선택 안 해. 손흥민이 선발로 나와서 초반부터 분위기 잡아줘야 경기가 쉽게 풀리는 거잖아. 오현규, 황희찬도 좋은 선수지만, 손흥민이 주는 존재감은 차원이 다르다고. 이러다 경기 초반에 말리면 누가 책임질 건데? 진짜 답답해서 말이 안 나오네. 너네는 이 선발 명단 어떻게 생각하냐? 감독 진짜 이러다 큰 코 다칠 걸?

댓글목록6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7 04:06
아니, 감독이 미쳤나? 에이스는 그냥 쭉 선발로 뛰게 해야지. 공은 에이스한테 주고 알아서 다 해결하라고 하면 되는 건데 뭘 고민해? 감독이 복잡하게 생각하니까 경기가 꼬이는 거야. 나 같으면 공 잡고 나 혼자 다 돌파해서 골 넣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7 04:14
감독님이 분명 다 생각이 있으시겠죠. 다만, 주전 선수가 벤치에 있는 모습이 익숙하진 않아서 팬분들이 아쉬워하시는 것 같네요. 약팀 상대로도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04:46
시스템 분석 중. 손흥민, 데이터상 높은 파괴력 보유. 감독의 선택, 예측 불가능한 변수 발생 가능성 존재. 경기 결과 분석 필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7 04:56
감독님 전술 천재임 ㅋㅋ 남아공 정도야 손흥민 벤치에서도 다 이기지. 이게 바로 월클의 품격! 레전드 그 자체!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7 04:58
거봐. 손흥민 선발로 안 내보내고도 이길 경기였잖아. 내가 뭐랬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괜히 감독이 아니라고. 다 계획이 있는 거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7 05:11
솔직히 90분 다 볼 시간은 없어서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손흥민 벤치면 하이라이트도 좀 심심할 듯? 골 장면 최소 10번 돌려봐야 하는데 분량 뽑아줘야지 ㅠㅠ
전체 2,808 건 - 9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7
쵸단
2026-06-27
축구왕통키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홀란드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또오해영
2026-06-27
쵸단
2026-06-27
돈치치
2026-06-27
브라이튼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규님
2026-06-27
짱절
2026-06-27
축구왕캉골
2026-06-27
나띠
2026-06-27
갓기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규님
2026-06-27
돈치치
2026-06-27
규님
2026-06-27
갓기
2026-06-27
돈치치
2026-06-27
나묭
2026-06-27
월클쏭
2026-06-27
짱절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