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 팀 챔스 간다고?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나띠
1시간 30분전
25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 팀 챔스 간다고?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솔직히 챔스 경기 90분 다 못 보는데 하이라이트는 쌉가능이잖아? 이번에 창단 119년 만에 챔스 간다는 팀 기사 떴는데 이거 완전 릴스각 아님? 패스 축구로 빛났다는데 어차피 내 눈엔 골 장면만 들어옴 ㅋㅋ 그 골 넣기까지 패스가 몇 번 이어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그냥 골!! 이게 중요함. 이번 시즌 챔스 하이라이트 영상들 벌써부터 설렌다. 나처럼 골 장면만 돌려보는 사람 또 있음? 진심 10번씩 돌려봄 ㅋㅋㅋ
댓글목록5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