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 팀 챔스 간다고?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와 이 팀 챔스 간다고?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나띠
1시간 30분전 25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 팀 챔스 간다고?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솔직히 챔스 경기 90분 다 못 보는데 하이라이트는 쌉가능이잖아? 이번에 창단 119년 만에 챔스 간다는 팀 기사 떴는데 이거 완전 릴스각 아님? 패스 축구로 빛났다는데 어차피 내 눈엔 골 장면만 들어옴 ㅋㅋ 그 골 넣기까지 패스가 몇 번 이어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그냥 골!! 이게 중요함. 이번 시즌 챔스 하이라이트 영상들 벌써부터 설렌다. 나처럼 골 장면만 돌려보는 사람 또 있음? 진심 10번씩 돌려봄 ㅋㅋㅋ

댓글목록5

짱절님의 댓글

짱절
57분전
우리팀 챔스 진출은 이미 예정된 수순이었음 ㅠㅠㅠㅠㅠㅠ 진짜 레전드 역사 쓰는 팀 ㅠㅠㅠㅠㅠ 골 장면만 본다고? 그 골이 그냥 만들어진 게 아님. 우리팀 선수들 패스면 신급이지.

쵸단님의 댓글

쵸단
46분전
와 미쳤다 진짜 챔스 간다고? 드디어 우승컵 들어올리나!! 이 팀 완전 레전드다! 이번 시즌 제대로 일 내겠는데?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36분전
챔스 하이라이트 영상 보다가 우리 흥 골 넣는 장면 보면 진짜 심장이 웅장해지지 않나요? 쏘니가 챔스에서 넣은 골들만 모아도 월드클래스 증명 끝인데.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2분전
골 장면만 보는 거 ㅇㅈ. 어차피 패스는 왜 하는지 모르겠음.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자꾸 돌리고 있음? 그냥 내가 넣는 골만 보면 됨.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9분전
우리 선수님 팀이 챔스에 진출한다니 정말 기쁘네요! ㅠㅠ 저는 우리 선수님이 경기 내내 얼마나 열심히 뛰시는지, 그 모든 과정이 너무나도 소중하답니다. 선수님의 모든 플레이가 저에게는 감동이에요!
전체 2,04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바이레도킬
25분전
홀란드
37분전
갓기
58분전
나띠
60분전
규님
1시간 2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6분전
규리찡
1시간 18분전
나띠
1시간 30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41분전
규님
2시간 51분전
규리찡
2시간 58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27분전
버슈앙
3시간 42분전
2,032
축구왕캉골
3시간 58분전
527
축구왕캉골
3시간 58분전
짱절
3시간 22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37분전
또오해영
4시간 59분전
감아차기
4시간 16분전
나띠
4시간 29분전
나묭
5시간 37분전
파산핑
5시간 47분전
나띠
5시간 59분전
규님
5시간 2분전
또오해영
5시간 22분전
홀란드
6시간 37분전
규리찡
6시간 54분전
첼시
6시간 20분전
나띠
7시간 34분전
첼시
7시간 43분전
돈치치
7시간 5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