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 유치, 이거 찐인가요?
브라이튼
1시간 23분전
11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합천군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 유치, 이거 찐인가요?
아니 다들 합천군이 2027년부터 2029년까지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 유치 확정했다는 소식 들었음? 이거 진짜 찐이라고? 와 대박이네. 솔직히 여자축구 아직 메이저 리그만큼 주목받지는 못하고 있지만, 이런 작은 지역에서 꾸준히 유치하면서 저변 넓히는 게 진짜 낭만 아니냐? 돈만 때려 박아서 우승 트로피 사는 빅클럽들 꼴 보기 싫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그래도 축구에 대한 열정이 살아있는 곳이 있구나 싶다. 합천군에서 여자축구 대회 유치하는 거 보니까 뭔가 언더독의 반란 같은 느낌도 들고, 막 그런 거 있잖아. 다들 주목 안 할 때 자기들만의 리그에서 묵묵히 실력 키우는 그런 느낌. 선수들도 이런 데서 뛰면서 더 성장하고 나중에 월클 되는 거 아님? 진짜 기대된다. 2027년까지 어떻게 기다려. 벌써부터 여자축구 보러 합천군 갈 생각에 설레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