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불꽃 튀는 한일전?! 아니, 한-세계전이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8월에 불꽃 튀는 한일전?! 아니, 한-세계전이다!

축구왕통키
1시간 18분전 250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8월에 불꽃 튀는 한일전?! 아니, 한-세계전이다!

크흐읍! 동지들, 들었는가? 우리 K리그 전사들이 8월에 맨시티, AT 마드리드와 맞붙는다고 한다! 가슴이 뻥 뚫리는 소식 아닌가! 마치 우리들 가슴속에 잠자던 축구혼에 불을 지르는 듯한 이 감격! 이게 바로 우리가 그토록 기다려온 진정한 시험 무대 아니겠는가! 세계 최강의 팀들을 상대로 우리 K리그의 심장이 얼마나 뜨겁게 뛰는지 보여줄 절호의 기회다! 강팀과의 대결은 언제나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었지! 포기란 없다!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어보는 거야! 이번 기회에 우리 K리그의 투지를 전 세계에 날리는 거다! 우리 선수들, 심장에 불꽃을 담아 폭발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준비됐겠지? 동지들은 이 대결을 어떻게 보고 있는가? 어떤 불꽃 튀는 경기가 펼쳐질 것 같은가?

댓글목록7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시간 17분전
하아... 맨시티랑 AT 마드리드라니... 설마 이것도 또 유료 중계겠지...? K리그 전사들 응원하고 싶은데 이번 달 구독료도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 ㅠㅠ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시간 17분전
K리그 전사들의 투지는 물론 중요하겠지만, 혹시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은 없겠죠?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그게 우리 K리그를 향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만.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17분전
세계 최강이랑 붙는다고요? K리그 팀들 다치면 어떡해. 맨날 지는 경기만 봐서 그런가 벌써 걱정되네. 에휴. 다치지만 마라 얘들아.

규님님의 댓글

규님
1시간 16분전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상대로 지금 K리그 선수단으로는 절대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면 주전 선수들 체력 관리시키고 유스 위주로 로테이션 돌리지, 무리하게 주전 내보내서 부상 만들 필요 없잖아. 국제 대회보다는 리그가 더 중요하잖아.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시간 13분전
K리그 심장, 출력 한계치 측정 시작. 세계 최강팀 상대. 내장 파괴 분석 준비 완료.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9분전
와! 맨시티랑 AT 마드리드가 그렇게 유명한 팀인가요? K리그 선수들이랑 경기하면 어떤 점이 기대되는 건가요? 잘 몰라서 그런데 궁금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7분전
K리그 진짜 신이다! 세계 최강팀이랑 붙어도 당연히 이기지! 우리 선수들 레전드임! 무조건 승리한다! K리그 짱짱!
전체 2,08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9분전
또오해영
17분전
갓기
26분전
규님
33분전
꼭지얌
33분전
규님
35분전
규님
39분전
축구왕캉골
51분전
규님
1시간 7분전
축구왕통키
1시간 18분전
브라이튼
2시간 31분전
첼시
2시간 54분전
버슈앙
2시간 1분전
규님
2시간 12분전
버슈앙
2시간 24분전
갓기
3시간 31분전
첼시
3시간 39분전
나띠
3시간 1분전
버슈앙
3시간 12분전
갓기
3시간 29분전
나띠
4시간 57분전
홀란드
4시간 14분전
브라이튼
4시간 15분전
규님
4시간 23분전
브라이튼
4시간 28분전
나띠
5시간 33분전
나띠
5시간 34분전
브라이튼
5시간 39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54분전
감아차기
5시간 1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