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

규님
2시간 35분전 27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

아니, 오늘 경기 프리뷰 기사 보는데 '중원사령관 빠진 남아공… 한국,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 이 지랄을 해놨네? 중원 사령관 빠진 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무조건 공격 축구로 찍어 누른다고 이기는 거 아니잖아? 상대가 수비적으로 나오면 우리 공격수들 고립될 게 뻔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무모하게 안 나가지. 상대 핵심 선수 빠졌다고 너무 쉽게 생각하는 거 아니냐? 지난번 경기에서도 역습 한 방에 먹혔던 거 생각 안 나나? 전술적으로 좀 더 치밀하게 준비해야 하는 거 아니냐? 그냥 무작정 공격 축구 외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네. 저러다 또 수비 허물어져서 역전당하는 거 아니냐고. 내가 볼 땐 이번에도 똑같은 실수 반복할 것 같잖아.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버슈앙
10분전
또오해영
20분전
브라이튼
32분전
버슈앙
58분전
나묭
1시간 11분전
또오해영
1시간 20분전
갓기
1시간 29분전
규님
2시간 35분전
꼭지얌
2시간 36분전
규님
2시간 37분전
규님
2시간 42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53분전
규님
2시간 10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20분전
브라이튼
3시간 34분전
첼시
3시간 57분전
버슈앙
3시간 4분전
규님
3시간 15분전
버슈앙
3시간 26분전
갓기
4시간 33분전
첼시
4시간 42분전
나띠
4시간 3분전
버슈앙
4시간 14분전
갓기
5시간 32분전
나띠
5시간 60분전
홀란드
5시간 16분전
브라이튼
5시간 17분전
규님
5시간 25분전
브라이튼
6시간 31분전
나띠
6시간 3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