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 맨시티와 맞붙는다는데, 혹시 이번에도…
버슈앙
1시간 16분전
27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팀 K리그, 맨시티와 맞붙는다는데, 혹시 이번에도…
팀 K리그가 올해도 어김없이 해외 강팀과 맞붙는다고 합니다. 이번 상대는 무려 맨체스터 시티라니,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매치업이네요.
물론 지난번에도 기대가 컸지만, 결과는 좀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 팀도 나름 열심히 준비했을 텐데, 아무래도 큰 경기 경험이 부족했던 걸까요? 특히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을 잃는 모습이 종종 보였던 것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 이번에는 좀 더 단단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선수가 팀 K리그의 자존심을 지켜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혹시 이전에 아쉬웠던 모습을 보였던 선수들이 이번에는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경기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난번에도 기대가 컸지만, 결과는 좀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 팀도 나름 열심히 준비했을 텐데, 아무래도 큰 경기 경험이 부족했던 걸까요? 특히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을 잃는 모습이 종종 보였던 것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 이번에는 좀 더 단단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선수가 팀 K리그의 자존심을 지켜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혹시 이전에 아쉬웠던 모습을 보였던 선수들이 이번에는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경기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6
나띠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