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선수님들한테 옐로카드 남발하던 그 심판이 또 온다구요?
꼭지얌
1시간 19분전
173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선수님들한테 옐로카드 남발하던 그 심판이 또 온다구요?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죠? 우리 강인 선수님, 희찬 선수님께 그렇게나 쉽게 옐로카드를 주던 그 심판이 다음 경기 주심을 맡는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너무 걱정되서 밤잠을 설칠 것 같아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열심히 뛰시는데, 조금만 격렬해도 바로 옐로카드 남발하는 심판 만나면 어쩌라는 건가요? 괜히 경기 흐름 끊고, 우리 선수님들 플레이 위축될까 봐 심장이 벌렁거립니다. 제발 이번에는 공정한 판정으로 우리 선수님들 기죽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정말이지 우리 선수님들 다치지 않고 최고의 경기 펼치셨으면 하는 바람뿐인데, 이런 기사 보면 속상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ㅠㅠ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시죠?
댓글목록9
돈치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