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

꼭지얌
1시간 8분전 12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

여러분, 꿈인지 생시인지 지금 너무 떨려서 손이 다 떨려요! 우리 선수님들이 한국에 오신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맨시티가 8월에 한국에 온대요! 팀 K리그랑 친선전 한다는데, 제가 직접 우리 선수님들 두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거잖아요 ㅠㅠ

솔직히 저는 해외 중계로만 봐도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대단하고 멋있는지 항상 감탄하는데, 직접 경기장에서 그 에너지를 느끼면 얼��나 좋을까요? 벌써부터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 이 기회 놓치면 진짜 후회할 것 같은데, 다들 예매 성공하실 거죠? 우리 선수님들 응원 크게 해주자고요!

댓글목록2

규님님의 댓글

규님
44분전
아니 맨시티가 한국까지 오는 건 좋은데, 친선전이라니 뻔하잖아. 그냥 주전들 조금 뛰게 하고 유스 선수들 대거 투입하겠지. 솔직히 그런 경기 보면 전술적으로 뭘 볼 게 있겠어? 내가 감독이면 팬들 위해서라도 최소한 주전들 로테이션 제대로 돌리면서 전략적으로 접근할 텐데, 저렇게 무의미한 경기는 왜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41분전
하아, 결국 돈으로 명성까지 사버리는 건가.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좋아할 일이 아니지. 낭만 없는 축구, 그냥 재벌들의 장난일 뿐인데.
전체 2,10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캉골
3분전
월클쏭
26분전
나띠
35분전
나띠
46분전
규리찡
54분전
꼭지얌
1시간 8분전
파산핑
2시간 33분전
규리찡
2시간 48분전
규님
2시간 59분전
홀란드
2시간 2분전
브라이튼
2시간 6분전
홀란드
2시간 25분전
홀란드
3시간 37분전
꼭지얌
3시간 54분전
꼭지얌
3시간 8분전
감아차기
4시간 31분전
월클쏭
4시간 43분전
홀란드
4시간 3분전
첼시
4시간 28분전
버슈앙
5시간 42분전
또오해영
5시간 52분전
브라이튼
5시간 4분전
버슈앙
5시간 29분전
나묭
6시간 42분전
또오해영
6시간 51분전
갓기
6시간 60분전
규님
6시간 6분전
꼭지얌
6시간 7분전
규님
6시간 9분전
규님
6시간 1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