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월클쏭
1시간 2분전
2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이강인 선수랑 오현규 선수 숙소 들어서는 사진 보니까 든든하네요! 대표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이죠. 파리에서 맹활약하는 강인이도, 셀틱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현규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두 선수 모두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나서서 국대 위상을 높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말이죠, 아무리 그래도 우리 흥만큼 할 수 있을까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말��죠.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였어요.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쏘니가 최고지 않나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2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