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EPL 제안 뿌리치고? ㅋㅋㅋㅋ
감아차기
1시간 16분전
181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EPL 제안 뿌리치고? ㅋㅋㅋㅋ
야, 요즘 축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이강인 결국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네? EPL 제안도 있었다는데 그걸 다 뿌리치고 라리가 복귀를 택했다고? 솔직히 EPL이 피지컬 싸움 지린다고 해서 몸싸움 피한 건가 싶기도 하고. 걔 몸집으로는 EPL 가면 헬스장 풍선 근육형들한테 툭 치면 나가떨어질 것 같긴 해. 내 발목 스냅이랑 코어가 이강인보다 나으면 나았지 덜하진 않을 것 같은데 말이야. 아틀레티코가 수비 축구로 유명해서 거기 가서 혹시 템포 죽이는 거 아니겠지? 그 다이내믹한 플레이 못 보면 나 좀 실망할 듯. 그래도 뭐, 이강인이가 선택한 거면 이유가 있겠지. 근데 서울에서 입단식을 한다고? 홈그라운드 풋살장에서 내 새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버리는 거 보여주고 싶은데, 아쉽네. 다들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는 거 어떻게 생각함? 성공할 것 같음? 아니면 EPL 갔어야 했다고 생각함?
댓글목록10
짱절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