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
나묭
1시간 18분전
36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
아, 레알 경기 보다가 광고에 슬쩍 뜨는데, 뮌헨이 제주로 온다고? 김민재 선수는 같이 오려나. 설마 이적한다고 안 데려오진 않겠지. 제주 홈에서 뮌헨이라니, K리그 경기보다가 갑자기 김민재 선수 볼 수 있는 건가. 새벽 3시에 이러고 앉아서 레알 경기 보고 있는데, 8월 4일에도 이러고 있겠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그때는 몇 캔 따게 될지 모르겠다. 제주 팬들은 신나겠네. 난 ��냥 새벽에 리모컨 붙들고 있겠지.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