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EPL 성적, 나만 불안한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EPL 성적, 나만 불안한가?

또오해영
1시간 19분전 17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EPL 성적, 나만 불안한가?

야, 나만 이상한 거임? 황희찬 울버햄튼 2026 시즌 성적 보면서 뭔가 좀 이상한데? 공격 포인트는 7골 3도움으로 괜찮게 뽑았는데, 결정적인 순간에 뭔가 아쉽지 않아?

맨날 결정력 부족이다 뭐다 말 많았지만, 그래도 폼 올라올 때는 무섭게 몰아쳤잖아. 근데 이번 시즌은 뭔가 쭉 치고 나가는 그림이 안 나오는 것 같아.

경기당 슈팅 2.1개는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데, 유효 슈팅 비율이 눈에 띄게 떨어졌어. 지난 시즌 42%였던 게 이번 시즌 34%까지 내려갔더라고. 이게 진짜 큰 문제 아니야?

지난 시즌 후반기에 미친 듯이 골 넣고 '역시 황소' 소리 들었던 거 기억함? 그때 다들 빅클럽 이적설 흘러나올 때마다 설레발 쳤잖아. 근데 이번 시즌은 그런 임팩트가 없으니까 뭔가 좀 답답해.

나 혼자 너무 예민한 건가? 2026년 6월 월드컵이 코앞인데, 지금 이대로는 국대에서도 주전 경쟁 힘들 것 같은데 어떡하지? 손흥민 선수도 지난 월드컵 때 2경기 연속 조기 교체 당하면서 폼 떨어졌다는 말 많았는데, 황희찬 선수까지 이러면 진짜 힘든데.

솔직히 울버햄튼에서 계속 뛰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혹시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새로운 동기부여를 얻는 게 더 나을까? 예를 들어 독일 분데스리가로 돌아가서 다시 폼을 끌어올린다든가.

아니면 혹시 부상이 아직 완벽하게 회복되지 않은 건가? 지난 시즌 잔부상에 시달리면서 출전 시간도 좀 들쭉날쭉했잖아. 이번 시즌도 마찬가지고. 그게 경기력에 계속 영향을 미치는 걸까?

솔��히 황희찬 선수 팬으로서 너무 걱정돼. 손흥민 선수 컵 구하느라 8900원짜리가 9만원까지 뛰어도 눈 하나 깜짝 안 했던 팬심인데, 황희찬 선수 경기력 때문에 속상하다 진짜.

다들 황희찬 선수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나만 이런 걱정 하고 있는 거 아니지? 댓글로 좀 알려줘.

댓글목록5

짱절님의 댓글

짱절
54분전
이 뭔 쌉소리짱이냐! 황희찬 아직 안 터졌을 뿐이지 포텐 터지면 리그 폭격한다 신! 좀 기다려봐 짱!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39분전
거봐, 내가 뭐랬어. 황희찬 계속 지켜봐야 한다고 했잖아. 골은 넣어도 뭔가 아쉬운 게 딱 티 나지. 결정력 문제가 결국 발목 잡는다니까.

나띠님의 댓글

나띠
34분전
ㅇㅇ 나도 좀 그래 뭔가 아쉬움.. 스탯은 괜찮은데 경기력이 2% 부족한 느낌이랄까? ㅠㅠ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4분전
맞아요! 저도 뭔가 2%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슈팅은 많은데 골은 뭔가 아쉽지 않나요? ㅠㅠ

나묭님의 댓글

나묭
19분전
아 나도 뭔가 쎄하더라니... 진짜 결정적인 찬스 놓치는 거 보면 속 터짐. 폼 올라올 때 그 황소가 어디 갔는지...
전체 2,12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5분전
홀란드
31분전
파산핑
45분전
또오해영
58분전
월클쏭
1시간 11분전
열람
또오해영
1시간 19분전
179
또오해영
1시간 19분전
나묭
2시간 35분전
돈치치
2시간 43분전
홀란드
2시간 58분전
홀란드
2시간 14분전
나띠
3시간 32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42분전
파산핑
3시간 51분전
감아차기
3시간 1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13분전
나띠
3시간 19분전
브라이튼
4시간 37분전
꼭지얌
4시간 57분전
브라이튼
4시간 13분전
브라이튼
5시간 34분전
또오해영
5시간 47분전
브라이튼
5시간 0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9분전
월클쏭
6시간 32분전
나띠
6시간 41분전
나띠
6시간 52분전
규리찡
6시간 60분전
꼭지얌
6시간 13분전
파산핑
7시간 38분전
규리찡
7시간 5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