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또 그 '낭만'을 보여주네
브라이튼
1시간 25분전
24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또 그 '낭만'을 보여주네
요즘 같은 돈 축구 시대에 이렇게 스토리가 있는 선수가 어디 있냐? 빅클럽들이 돈으로 선수 쓸어 담는 동안, 이강인은 자기만의 축구를 묵묵히 하고 있었잖아. 경기 중 도발에도 침착하게 대처하면서 유상철 감독님을 떠올렸다는 거. 이게 진짜지. 이런 게 팬들을 열광시키는 거고. 그저 비싼 선수들 모아서 리그 우승하면 뭐해? 이런 서사가 없는데. 감동도 없고, 낭만도 없어. 전술적 깊이도 없고. 그저 돈지랄이지. 이강인처럼 자기 철학 가지고 뛰는 선수들이 더 많아져야 하는데. 다들 돈 보고 빅클럽으로만 가려고 하니, 재미가 없는 거야. 다들 똑같은 축구만 하려고 하고. 이강인 같은 선수들이 더 주목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