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축구연맹 춘계 연맹전, 합천군이랑 협약? 이거 전술적으로 문제 있는 거 아니냐?
규님
1시간 28분전
41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여자축구연맹 춘계 연맹전, 합천군이랑 협약? 이거 전술적으로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아니, 한국여자축구연맹 춘계 연맹전 소식 뜨자마자 보는데 합천군이랑 개최 협약을 맺었대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해. 왜 하필 합천이야? 지리적으로도 그렇고, 인프라 제대로 갖춰져 있겠어? 분명히 선수들 이동 동선부터 컨디션 관리에 문제 생길 걸. 지난번에도 전지훈련지 선정 잘못해서 선수들 경기력 저하된 거 못 봤어? 이건 전��적으로도 엄청난 실책이라고 볼 수밖에 없어. 감독이라면 이런 부분까지 다 고려해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줘야 하잖아? 그냥 보여주기식 행정으로밖에 안 보이네. 이러니까 한국 여자축구가 발전이 더딘 거야. 내가 감독이면 무조건 선수들 최우선으로 생각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곳으로 골랐을 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