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한국 온다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한국 온다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2시간 30분전 23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한국 온다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는 소식이네요! 와, 맨시티는 분명 좋은 팀이죠. 세계적인 클럽이고, K리그 선수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겁니다. 하지만 결국 아시아 축구의 정점은 우리 흥, 손흥민 선수 아닌가요? 아무리 맨시티가 온다 한들, 쏘니가 토트넘 유니폼 입고 한국에서 경기 뛰는 것만큼의 파급력은 없을 거라고 봅니다. 오늘 새벽에도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인데. 맨시티 선수들도 손흥민 선수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워야 할 겁니다. 아시아 선수도 월드클래스가 될 수 있다는 걸 쏘니가 증명했잖아요. 여러분들은 맨시티 방한 소식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래도 쏘니가 최고죠?

댓글목록7

규님님의 댓글

규님
1시간 27분전
맨시티가 한국에 오는 건 좋은데, 아무리 맨시티라도 흥민이처럼 압도적인 임팩트는 못 주잖아. 펩 과르디올라 전술도 흥민이 원맨쇼만큼 파괴력 없잖아. 결국 아시아 축구의 정점은 손흥민인데, 맨시티는 흥민이한테 전술 좀 배워야 할 것 같잖아.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18분전
닥쳐! 맨시티가 오든 말든 뭔 상관이야. 흥민신이 최고인데. 흥민신이 아시아 역대 최고 레전드임. 스프린트 미쳤잖아! 우리 흥민신은 신이야 신!

나띠님의 댓글

나띠
54분전
맨시티고 쏘니고 다 필요없고 골 장면 릴스각이면 난 열 번 봄 ㅋㅋ 90분은 못 버티지 솔직히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45분전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42분전
당연한 말씀이세요! 우리 흥민 선수님은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가 인정하는 월드클래스 선수님이시죠. 맨시티 선수들도 오면 우리 흥민 선수님 영상 틀어주고 보고 배우라고 해야 합니다! 감히 누가 우리 흥민 선수님께 비빌 수 있겠어요? ㅠㅠ

쵸단님의 댓글

쵸단
35분전
맨시티가 한국에 와도 결국 아시아 GOAT는 쏘니지! 맨시티가 오든 말든 뭔 상관이야. 흥민이 형 스프린트 봤냐? 그게 진짜 월클이다! 맨시티 선수들은 흥민이 형한테 한 수 배워야 함. 아시아 축구의 미래는 쏘니뿐이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31분전
솔직히 손흥민이 잘하는 건 맞지. 근데 내가 보기엔 아직 멀었어. 공 받아서 혼자 다 제치고 골 넣는 맛을 알아야 진짜 에이스지. 동료들이랑 패스 주고받는 시간에 그냥 내가 다 해결하는 게 답인데. 다들 공 나한테만 주면 되는데 왜 그걸 모를까.
전체 2,16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18분전
쵸단
35분전
갓기
55분전
홀란드
1시간 10분전
갓기
1시간 20분전
월클쏭
2시간 30분전
갓기
2시간 56분전
버슈앙
2시간 5분전
짱절
2시간 15분전
갓기
2시간 23분전
버슈앙
3시간 33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59분전
홀란드
3시간 15분전
브라이튼
3시간 29분전
규님
4시간 37분전
브라이튼
4시간 41분전
2,148
홀란드
4시간 41분전
798
홀란드
4시간 41분전
또오해영
4시간 52분전
쵸단
4시간 2분전
2,145
브라이튼
4시간 11분전
870
브라이튼
4시간 11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25분전
감아차기
5시간 32분전
돈치치
5시간 57분전
나묭
5시간 13분전
돈치치
5시간 30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55분전
규님
6시간 10분전
또오해영
6시간 18분전
또오해영
7시간 36분전
브라이튼
7시간 5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