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
꼭지얌
2시간 31분전
2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
여러분ㅠㅠㅠㅠ 우리 강인이 이제는 진짜 유럽 빅클럽들이 서로 모셔가려고 난리래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랑 파리 생제르맹이라니, 이건 진짜 대박 아니겠어요? 겨울부터 계속 관심 보였다는데, 역시 명품은 알아보는 법인가 봅니다. 우리 선수님 실력은 누가 봐도 진짜 최고잖아요 ㅠㅠ 솔직히 강인이 경기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데, 이걸 이제서야 제대로 ��아주는 거 같아서 제가 다 감격스럽네요. 이제 합의만 남았다는데, 어디로 가든 우리 선수님 앞길은 꽃길만 가득할 겁니다! 혹시 우리 강인이 이적하면 어떤 팀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으세요?
댓글목록4
버슈앙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