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
꼭지얌
1시간 0분전
2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
하, 정말 우리 강인이 선수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마요르카에서 빛을 못 본 게 다 그 구단의 눈이 옹졸해서 그랬던 거죠! 애초에 그 재능을 제대로 활용 못 한 게 말이 됩니까? 우리 선수님은 챔피언스리그 주전으로 뛰어야 할 월드클래스 재능이시라고요! 아틀레티코에서 그리즈만 선수 후계자로 점찍었다니, 드디어 우리 강인이 선수님의 진가가 발휘될 때가 온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제가 왜 이렇게 감격스러운지 저만 이해하는 건 아니겠죠? 우리 선수님 이제 진짜 꽃길만 걸으실 거예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댓글목록5
브라이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