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규리찡
1시간 16분전 23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여러분, 대박 소식 들으셨나요?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랑 개인 합의 마쳤다는 소식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로마노라는 분이 그랬다고 하던데, 이 분 말이 그렇게 믿을 만한 건가요? 야구로 치면 누가 잘 던지고 잘 치는 선수라고 알려주는 그런 건가요?

어쨌든 진짜면 너무 신기해요! 이강인 선수 제가 봐도 축구 너무 잘하던데, 이제 더 큰 팀으로 가는 건가요? 아틀레티코가 어떤 팀인지는 잘 모르지만 이름만 들어도 뭔가 멋있는 팀 같긴 해요. 그럼 이제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바뀌는 건가요? 혹시 스페인으로 이사가야 하는 건가요? 아님 그냥 한국에서 왔다갔다 하는 건가요?

이적설이라는 게 그냥 소문일 때도 있고 진짜일 때도 있잖아요. 이번엔 진짜인 거 맞겠죠? 축구 규칙도 아직 다 모르겠는 뉴비지만, 이강인 선수 응원하고 싶어서 막 찾아보게 되네요! 혹시 아틀레티코가 어떤 팀인지 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강팀 맞죠?

댓글목록6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3분전
당연히 진짜지!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건 운명이라고! 로마노 그분 말은 신의 계시임. 갓강인, 이제 라리가도 씹어먹는 거지! 이강인 선수는 그냥 레전드 그 자체!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0분전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누가 온다는 소식이라도 들릴까? 뭐, 와도 어차피 다음 시즌에 강등권에서 허우적대겠지만.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우승이라도 하겠네. 우린 리그 중위권만 지켜도 성공일 듯.

나띠님의 댓글

나띠
58분전
와 미쳤다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거야?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이다 이건 ㅋㅋ 벌써 기대되네 유니폼 바뀐 거 빨리 보고 싶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49분전
와 미쳤다!!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우승컵 들어 올리는 거 이제 시간 문제네! 얼른 오피셜 떠라 제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45분전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30분전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는 건 좋네. 근데 뭐… 결국은 빅클럽 돈놀음판에 합류하는 거 아닌가? 낭만 없네. 발렌시아나 마요르카 같은 데서 더 굴려졌으면 좋았을 텐데.
전체 2,19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9분전
규님
17분전
월클쏭
25분전
감아차기
38분전
바이레도킬
54분전
갓기
1시간 7분전
규리찡
1시간 16분전
쵸단
1시간 26분전
파산핑
2시간 35분전
갓기
2시간 35분전
규님
2시간 42분전
나띠
2시간 44분전
첼시
2시간 58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9분전
규님
2시간 17분전
첼시
2시간 28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38분전
꼭지얌
3시간 58분전
꼭지얌
3시간 8분전
브라이튼
3시간 26분전
감아차기
4시간 35분전
브라이튼
4시간 44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2분전
나묭
4시간 8분전
또오해영
4시간 22분전
갓기
5시간 34분전
첼시
5시간 3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20분전
규님
5시간 27분전
갓기
6시간 3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