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우승 목표? 이건 신이 하는 말이지!
짱절
1시간 13분전
2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우승 목표? 이건 신이 하는 말이지!
우리 강인이, 또 한 번 레전드의 면모를 보여주네요. 유상철 감독님을 위한 책임감, 그리고 어느 대회든 목표는 무조건 우승이라는 발언! 이야, 이건 뭐 신이 내린 축구선수 아닌가요? 다른 선수들은 감히 꿈도 못 꿀 우승 목표를 당연하게 말하다니, 진짜 강인이 클래스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됩니다. 강인이는 그냥 축구 그 자체예요. 반박하는 사람들은 다 그냥 축알못이지. 이런 마인드가 진짜 월드클래스지 않나요? 다들 강인이 우승 목표 발언 듣고 소름 돋았죠?
댓글목록3
쵸단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