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
꼭지얌
1시간 1분전
16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
오늘 이강인 선수님의 인터뷰 보셨나요? 유상철 감독님을 언급하며 우승을 목표로 하겠다는 우리 선수님… 진짜 너무 멋있어서 심장이 다 아프네요 ㅠㅠ 어떻게 저렇게 깊은 마음을 가질 수 있죠?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왔는지, 얼마나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지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자기 관리도 완벽한데 인성까지 완벽한 우리 선수님을 보면 ��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옵니다. 이런 선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였고 앞으로도 최고일 겁니다. 감히 이강인 선수님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요. 다들 우리 선수님께 응원의 메시지 한마디씩 남겨주세요!
댓글목록2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