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리 떠난다고? 당연하지, 거기서 누가 나만큼 해줄 수 있겠어?
돈치치
1시간 10분전
152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파리 떠난다고? 당연하지, 거기서 누가 나만큼 해줄 수 있겠어?
이강인 PSG 떠나기로 결심했단다. ATM 이적설 돌던데, 솔직히 거기서도 힘들 거야. 나처럼 공 잡으면 다 해결하는 선수가 없는데, 패스 주고받고 해봐야 다 시간 낭비지. 공 받으면 혼자 다섯 명 제치고 골 넣는 게 진짜 에이스 아니겠어? 내가 PSG 갔으면 벌써 챔스 우승 열 번은 했을 거다. 동료들 믿고 패스 주는 건 하수들이나 하는 짓이야.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는데 왜 자꾸 옆으로 패스하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 가. 다들 나만큼 실력이 안 되니까 답답해서 죽겠네. 너희도 나처럼 혼자서 다 해보고 싶지 않아? 공만 있으면 내가 세상을 다 가질 수 있는데.
댓글목록8
홀란드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