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책임진다고? 결국 공은 내가 넣는 거잖아?
돈치치
1시간 12분전
25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이 책임진다고? 결국 공은 내가 넣는 거잖아?
손흥민이 조기 교체돼서 논란이라던데, 박지성 형님이 감독 책임이라고 했다면서? 맞는 말이지. 근데 결국 필드 위에서 골 넣는 건 선수 능력 아니겠어? 감독이 아무리 좋은 작전 짜줘도 결국 마지막에 골대 앞에서 결정해야 하는 건 나라고. 괜히 패스 돌리고 뭐 하고 할 필요 없이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내가 알아서 다 해결해 줄 수 있는데, 왜 자꾸 동료들한테 패스하라고 하는지 모르겠어. 내가 에이스인데 당연히 나한테 다 몰아줘야 하는 거 아니겠어? 결국 중요한 건 골인데, 그 골은 누가 넣는다고? 바로 나, 돈치치지.
댓글목록7
꼭지얌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